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주원 주연 '소방관', 소방청에 '119원 챌린지' 기부금 전달

한국일보
원문보기
'소방관' 팀과 투자배급사 바이포엠스튜디오가 소방청 측에 '119원 기부 챌린지' 기부금을 전액 전달했다. 바이포엠스튜디오 제공

'소방관' 팀과 투자배급사 바이포엠스튜디오가 소방청 측에 '119원 기부 챌린지' 기부금을 전액 전달했다. 바이포엠스튜디오 제공


'소방관' 측이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27일 영화 '소방관' 팀과 투자배급사 바이포엠스튜디오는 소방청 측에 '119원 기부 챌린지' 기부금을 전액 전달했다.

'소방관'의 곽경택 감독, 배우 주원, 바이포엠 관계자는 소방청 허석곤 청장을 만나 직접 기부금을 전했다. '소방관'은 유료 관람한 관객 1인 티켓 금액당 119원을 대한민국 소방관 장비 및 처우 개선을 위해 현금 기부를 하는 '119원 기부 챌린지'를 진행한 바 있다. 대한민국 385만 명 이상의 관객들이 참여했다.

바이포엠스튜디오 측은 "영화 '소방관'과 함께 해주신 관객 여러분의 힘으로 소방공무원 공상 치료 기금 및 산불 재난 구호 기금 후원을 할 수 있는 뜻깊은 행보였다. 앞으로도 좋은 영화와 함께 좋은 챌린지와 캠페인을 할 수 있게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소방관'은 2001년 홍제동 화재 참사 사건 당시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화재 진압과 전원 구조라는 단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투입된 소방관들의 상황을 그린 작품이다. 주원 곽도원 유재명 이유영 김민재 오대환 이준혁 장영남 등이 출연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쪼개기 후원
    통일교 쪼개기 후원
  2. 2이정선 광주시교육감 채용 비리
    이정선 광주시교육감 채용 비리
  3. 3안동 야산 산불
    안동 야산 산불
  4. 4정통망법 기술협력 위협
    정통망법 기술협력 위협
  5. 5해병대 신병 수료식
    해병대 신병 수료식

한국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