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X 알렉스 워렌 'On My Mind' 커버 아트. 더블랙레이블 |
가수 로제가 미국 싱어송라이터 알렉스 워런(Alex Warren)과 협업한 신곡이 발매됐다고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이 27일 밝혔다.
로제는 알렉스 워런의 선공개 싱글 '온 마이 마인드'(On My Mind)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이 곡은 다음 달 18일 발매되는 알렉스 워런의 새 앨범 '유윌 비 올라이트 키드'(You'll Be Alright, Kid)에 수록될 예정이다.
'온 마이 마인드'는 이별 후에도 여전히 마음속에 남아 있는 감정을 담은 곡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알렉스 워런과 로제가 쓸쓸한 분위기 속에서 이별의 감정을 표현하는 모습이 담겼다. 로제는 섬세한 표정 연기로 곡의 감성을 극대화했다.
이번 협업은 지난해 정규 1집 '로지'(rosie)와 히트곡 '아파트'(APT.)로 글로벌 차트를 석권한 로제와, 지난 2월 '오디너리'(Ordinary)로 빌보드 '핫 100' 1위에 오른 알렉스 워런이 만나 기대를 모은다.
한편 로제는 오는 7월 5~6일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블랙핑크 월드투어 '데드라인'(Deadline) 무대에 오른다.
이이슬 기자 ssmoly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