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신지♥문원, 결혼 전 겹경사 터졌다 "사랑해요"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코요태 신지가 예비남편 문원과 함께 부른 신곡이 차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6일 발매된 신지의 신곡 '샬라카둘라'는 27일 오전 10시 기준 벨365 실시간 인기 차트 1위를 비롯해 지니 최신 발매 차트(1주) 9위, HOT100(30일) 59위(27일 오전 9시 기준), 카카오뮤직 실시간 TOP100 43위(26일 오후 11시)를 기록하는 등 눈부신 성적을 기록했다.

이에 신지는 공식 채널을 통해 "사랑해요 벨365"라며 기뻐했다. 하하 역시 "'샬라카둘라' 사랑이 이뤄지는 마법. 신지야 축하해"라며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여기에 TV조선 '국민가수' 출신 조연호도 "달달한 그녀. 간질간질"이라고 밝히는 등 동료 연예인들의 축하 속 러브송 열풍의 시작을 알렸다.

신지의 '샬라카 둘라'는 사랑이 마법처럼 다가온 순간의 서툴고 떨리는 감정을 담아낸 미디엄 템포 발라드곡이다. 마음 깊숙이 스며든 설렘을 사랑스럽고 담백하게 풀어내며, 순수한 감정의 시작을 그려내 설렘 지수를 높였다.

이번 신곡은 내년 상반기 신지와 깜짝 결혼을 발표한 발라드 가수 문원과의 듀엣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따뜻한 기타와 피아노 선율 위에 두 사람의 감미로운 화음이 어우러진 신곡은 높은 차트 성적과 함께 입소문을 타며 순항 중이다.

한편 신지는 '샬라카둘라'를 시작으로 8월 중 코요태 완전체 활동을 예고하고 있어, 솔로와 그룹을 오가는 다채로운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사진=제이지스타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