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네오위즈, DJMAX 두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64514' 발매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네오위즈는 자사 대표 리듬게임 '디제이맥스(DJMAX)'를 개발한 로키 스튜디오 산하 음악 레이블 디제이맥스 엔터테인먼트가 두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64514'를 발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정오 발매되는 '64514'는 네오위즈 판교타워의 지번 주소(645-14)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제작됐다. 장소적 특성을 살려 음악을 사랑하는 이들이 과거와 미래를 넘나들며 모이는 '음악의 성지'라는 상징적 의미를 부여했다.

네오위즈는 대표 리듬게임 '디제이맥스(DJMAX)'를 개발한 로키 스튜디오 산하 음악 레이블 디제이맥스 엔터테인먼트가 두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64514'를 발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네오위즈]

네오위즈는 대표 리듬게임 '디제이맥스(DJMAX)'를 개발한 로키 스튜디오 산하 음악 레이블 디제이맥스 엔터테인먼트가 두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64514'를 발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네오위즈]


앨범에는 총 23곡이 수록됐다. 백승철(BEXTER) 디제이맥스 프로듀서의 '듀카(DUKA)'와 협업 아티스트 소피(SOPHI)의 'We all want to be loved(feat. BIRA)'가 더블 타이틀곡으로 선정됐다.

또 게임 디렉터이자 소속 아티스트 제온(XeoN), 초기 디제이맥스 시리즈부터 함께해온 앤디 리(ND Lee), 신예 아티스트 카본 시스템(Carbon Systems)과 투스페이드(2Spade) 등이 앨범에 참여했다.

이번 앨범과 함께 '64514 글리치 생츄어리'를 배경으로 한 디제이맥스 대표 캐릭터 엘 클리어와 엘 페일이 등장하는 '64514 플레이리스트' 영상도 디제이맥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디제이맥스 엔터테인먼트는 두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9일과 10일 양일간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라이브 공연 'DJMAX MIRACLE 2025'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는 앨범에 참여한 다수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shl22@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허훈 더블더블
    허훈 더블더블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