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우미건설, 원주 역세권 초고층 '우미린 더 스텔라' 8월 분양

아주경제 백소희 기자
원문보기
강원 원주시 '원주역 우미린 더 스텔라' 투시도. [사진=우미건설]

강원 원주시 '원주역 우미린 더 스텔라' 투시도. [사진=우미건설]




우미건설은 강원 원주시 남원주역세권에 고급하는 '원주역 우미린 더 스텔라'를 오는 8월 분양한다고 27일 밝혔다.

원주역 우미린 더 스텔라는 지난해 분양된 '원주역 우미린 더 스카이' 후속 사업이다. 두 단지를 합치면 1800가구 넘는 '우미린 브랜드 타운'이 완성된다. 지하 3층~지상 43층, 5개 동 927가구 규모로, 모든 가구가 전용 84㎡ 단일 면적으로 구성된다. 원주시에서 가장 높은 아파트다.

단지는 남원주역세권 AC-5블록에 들어선다. 남원주역세권은 KTX 원주역을 중심으로 조성되는 택지개발지구(46만9830㎡)다.

원주역 우미린 더 스텔라는 KTX 원주역이 도보권에 위치한다. 경강선 여주~원주 복선전철 개통이 예정돼 있고, GTX-D 노선도 계획돼 있다. 19번 국도, 남원주IC, 만종JC 등 도로 교통망도 가깝다.

단지 앞에는 중심상업지역이 계획돼 있고, 무실동 이마트와 학원가, 관공서도 이용할 수 있다. 또 초등학교 부지가 단지 앞에 있고 중학교도 도보권이다. 연세대 미래캠퍼스, 한라대, 강릉원주대도 단지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되고 동 간 거리가 넓아 채광과 통풍성을 높였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사우나, 스터디룸, 주민카페 등이 들어선다.


우미건설 관계자는 "이번 단지는 남원주역세권 내 마지막 민간분양이자 원주시 최고층 아파트"라며 "남원주역세권을 넘어 원주를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원주역 우미린 더 스텔라 견본주택은 원주시 단계동 종합버스터미널 인근에 마련된다.
아주경제=백소희 기자 shinebaek@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아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