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라바섬(LAVASOME) |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제주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한 천연 화장품 브랜드 라바섬(LAVASOME)이 인천국제공항 판판면세점에 입점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입점을 통해 라바섬은 제주의 청정함과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브랜드 메세지를 중심으로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해외 시장 진출에 본격적인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라바섬(LAVASOME) |
입점 제품으로는 2024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에 선정된 대표 제품 '비타민C 플러스 앰플'과, 유기농 기반의 '녹차잎 앰플 클렌저'를 선보인다. 두 제품은 라바섬의 뛰어난 품질과 기능성을 보여주는 동시에, 제주의 정체성과 자연의 가치를 세계에 알리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인천공항은 세계 각국의 소비자들이 한국의 K-뷰티 브랜드를 새로이 경험할 수 있는 대표 관문으로, 라바섬의 판판면세점 입점은 라바섬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한국의 명소인 제주의 지역성과 자연 환경을 담은 메시지를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라바섬의 임희경 대표는 "제주의 순수한 자연 성분이 가진 강력한 효능을 담은 고기능성 홈 에스테틱 화장품을 해외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피부가 와서 쉬는 곳, 라바섬'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전 세계 고객들에게 제주 자연의 혜택을 담은, 피부 본연의 편안한 휴식 및 회복을 선사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라바섬 제품은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동편 12번 게이트, 제2터미널 서편 225번 게이트에 위치한 내 판판면세점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