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사이비 집단 vs 전직 군인…제이미 폭스 주연 ‘틴 솔저’ 7월 전 세계 최초 개봉

스포츠W 임가을
원문보기
[임가을]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영화 ‘틴 솔저’가 오는 7월 전 세계 최초로 극장 개봉한다.

‘틴 솔저’는 사이비 집단 ‘더 프로그램’을 무너뜨리기 위해 과거의 어둠 속으로 돌아간 전직 군인 ‘내쉬’의 마지막 임무를 그린 액션 스릴러.



영화는 전쟁에서 돌아온 참전 용사들을 세뇌해 정부를 전복시키려는 무장 사이비 집단 ‘더 프로그램’과 그 수장 ‘보쿠시’를 소탕하기 위해, 과거 이 조직의 일원이었던 전직 군인 ‘내쉬’가 비밀 작전에 투입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 ‘히든 카드’, ‘인필레이터: 잠입자들’ 등 다수의 범죄 스릴러를 연출한 브래드 퍼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무장 사이비 집단의 수장 ‘보쿠시’ 역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베이비 드라이버’ 등에 출연한 제이미 폭스가 맡았다.

또 ‘인턴’, ‘아이리시맨’, ‘플라워 킬링 문’ 등에 출연한 로버트 드니로가 최고 사령관 ‘애쉬번’ 역을, ‘수어사이드 스쿼드’, ‘퍼시픽 림: 업라이징’ 등에 출연한 스콧 이스트우드가 주인공 ‘내쉬’ 역을 맡아 연기 합을 펼친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무장 사이비 집단 ‘더 프로그램’의 수장 ‘보쿠시’의 모습을 담았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스포츠W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