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7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SOOP 스트리머, '원더페스티벌 2025 코리아' 현장 중계…서브컬쳐 아이돌 공연까지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원더페스티벌 2025 코리아'가 국내 첫 개최를 앞두고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

최근 원더페스티벌 한국 실행위원회는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열리는 '원더페스티벌 2025 코리아'의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얼리버드 티켓 판매는 지난 23일부터 시작했으며, 7월 13일까지 숲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원더페스티벌'은 1984년 일본에서 시작되어 도쿄, 상하이, 베이징, 방콕 등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꾸준히 인기를 이어온 세계 최대 피규어·조형 아트 이벤트다. 41주년을 맞은 이 행사는 올해 한국에서 최초로 개최된다.

무대 콘텐츠의 세부 정보도 일부 공개됐다. 현장에선 SOOP 스트리머의 현장 중계와 선물이 마련된 팬미팅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서브컬처 아이돌의 특별 공연과 총상금 500만 원이 걸린 '코스프레 대회' 본선이 8월 3일에 열린다.

이 외에도 다양한 전시 마켓 부스(피규어, 프라모델, 아트토이, 캐릭터 굿즈, IP 컬래버 상품 등), 크리에이터 마켓, 브랜드 쇼케이스, 한정 굿즈존, 메이드카페 등이 관람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한편, 티켓과 프로그램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사진 = 원더페스티벌 한국 실행위원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2. 2신생아 유기 사망
    신생아 유기 사망
  3. 3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4. 4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5. 5김민종 결혼발언
    김민종 결혼발언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