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JTBC 언론사 이미지

아홉, 데뷔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JTBC
원문보기

아홉(AHOF)의 데뷔곡이 베일을 벗었다.

아홉(AHOF·스티븐, 서정우, 차웅기, 장슈아이보, 박한, 제이엘, 박주원, 즈언, 다이스케)은 27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첫 번째 미니앨범 '후 위 아(WHO WE AR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선보였다.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앨범에 수록된 모든 곡의 음원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영상에는 '그곳에서 다시 만나기로 해 (Rendezvous)'부터 '소년, 무대 위로 넘어지다 (Intro)', '파랑 학교, 초록 잔디, 빨간 운동화', '미완성은 아닐거야', '우주 최고의 꼴찌', '아홉, 우리가 빛나는 숫자 (Outro)'의 하이라이트 음원 일부가 차례로 흘러나왔다.

소년미를 가득 머금은 멤버들의 비주얼도 돋보인다. 컨셉트 포토와 인트로 필름의 비하인드 컷이 어우러져 보는 재미를 더했고, 각 트랙의 감정선과 멤버들의 분위기가 조화를 이루며 영상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특히 전곡에 흐르는 청춘 감성이 인상적이다. 기쁨과 불안, 희망이 녹아든 아홉(AHOF)의 진솔한 감정이 눈으로 한 번, 귀로 한 번 전해지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데뷔앨범 '후 위 아(WHO WE ARE)'는 완전함에 도달하기 전, 아홉(AHOF)이라는 팀의 색과 이야기를 찾는 과정의 시작이다. 각자의 꿈과 희망 그리고 함께 만들어 가는 성장의 여정이 앨범 전반에 고스란히 담겨있다.


타이틀곡 '그곳에서 다시 만나기로 해 (Rendezvous)'는 기타와 드럼이 만드는 몽환적인 사운드 위로 복잡한 감정을 투영한 밴드 트랙이다. 소년의 불완전함과 희망이 교차하는 순간을 그려내며, 다시 되돌리고 싶은 순간 그리고 그 안에 남아 있는 놓지 못한 마음을 전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사진=AHOF OFFICIAL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