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연봉 5억 이상·청담동 자가…52세 김영철 '1등 신랑감' 인증

머니투데이 전형주기자
원문보기
개그맨 김영철이 자신의 연봉과 재산을 공개했다. /사진=김영철 유튜브 채널

개그맨 김영철이 자신의 연봉과 재산을 공개했다. /사진=김영철 유튜브 채널


개그맨 김영철이 자신의 연봉과 재산을 공개했다.

김영철은 지난 26일 유튜브를 통해 "지금까지 결혼 못한 이유 최초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김영철은 영상에서 "결혼 생각이 없었는데, 최근 생겼다. 여행을 가서 호텔에 묵으면 조식 포함 숙박비를 내지 않나. 원래 둘이 먹을 수 있는 돈을 내고 밥을 혼자 먹을 때 '왜 혼자일까'라는 생각을 했다. 진짜 메이트는 있어야 하지 않을까"라며 결혼정보회사를 찾았다.

결정사 대표와 상담을 시작한 김영철은 현재 여자친구가 없다며 "최근까지 연락하며 지낸 여성이 있지만, 결과적으로 잘되지 않았다"고 털어놨다.

그는 "마지막 썸은 작년 겨울부터 올해 초까지였다. 녹화 끝나고 카톡이 100개 넘게 와 있었다. 너무 무서웠다. (썸녀가) 막 혼자 묻고 답하고 있더라. 그렇게 다가오니까 무서웠다"고 토로했다.

/사진=김영철 유튜브 채널

/사진=김영철 유튜브 채널


김영철은 연봉과 재산을 묻는 말에 "연봉은 5억원 이상이고 청담동 집을 갖고 있다"고 어필했다. 다만 운전을 못해 보유한 차량은 따로 없다고 했다.


이상형에 대해서는 "밝은 사람, 매너를 중요하게 생각한다. 같은 말을 해도 기분을 잡치게 하는 사람이 있다"며 "나이와 외모, 키는 안 본다. 직업과 집안을 본다"고 밝혔다.

김영철은 "외국계 회사원이었으면 좋겠다. 예전에 외국계 회사원과 사귄 적이 있는데, 저도 어학 공부를 좋아하니까 멋있어 보였다"며 "집안을 본다는 건 명랑함과 화목한 분위기를 보겠다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나이 차이는 동갑인 1974년생부터 아래로 12살 연하까지만 가능할 것 같다고 했다. 다만 연상 여성, 또는 아이가 있는 돌싱녀에게는 관심이 없다고 선을 그었다. 2세 계획 역시 욕심은 있지만, 필수 조건은 아니라고 덧붙였다.


상담을 진행한 결혼정보회사 성지인 대표는 "키도 크고 수입도 안정적으로 많고, 외모 관리도 잘했기 때문에 또래 남성 중에서는 1등급이다. 제일 높은 점수를 드려도 충분할 것 같다"고 칭찬했다.

전형주 기자 jhj@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종각역 택시 추돌사고
    종각역 택시 추돌사고
  2. 2서해 피격 항소
    서해 피격 항소
  3. 3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윤석열 구속영장 발부
  4. 4문상호 파면
    문상호 파면
  5. 5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용산 대통령실 사우나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