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공승연X김재영, 대리 여행으로 설렘 전한다

MHN스포츠 김현숙 기자
원문보기

(MHN 오세나 인턴기자)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가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8월 첫 방송을 앞둔 채널A의 새 토일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는 배우 공승연과 김재영의 설레는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 드라마는 인생에서 한 번도 중심이 된 적 없는 아이돌 출신의 여행 리포터가 의뢰받은 여행을 대신하며 진정한 성공과 삶의 의미를 깨닫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일본 베스트셀러였던 하라다 마하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애타는 로맨스'와 '쇼윈도: 여왕의 집'을 연출한 강솔 감독과 '자체 발광 오피스'를 집필한 정회현 작가가 참여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은 여행을 대신해주는 대리 여행 전문 여행사 '썸머'의 출범을 알리며 시작된다. 여행을 대신해 달라는 뜻밖의 의뢰를 받게 되는 아이돌 출신의 여행 리포터 강여름(공승연)의 통통 튀는 매력과 이를 바라보는 공대 출신의 영화감독 지망생 이연석(김재영)의 따뜻한 시선은 벌써부터 몽글몽글한 설렘을 자아내며 서로에게 조금씩 스며드는 두 사람의 관계에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떠날 수 없는 당신을 위해 대리 여행사 "썸머"가 생생하게 전해 드릴게요'라는 카피 문구와 함께 펼쳐지는 다채로운 여행지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여행 본능을 무한 자극한다. 포항, 부여 등 국내 명소부터 일본까지, 각 여행지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영상미는 보는 재미를 한층 더하는 것은 물론,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오감만족 드라마의 매력을 제대로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여름이 왜 대리 여행을 시작하게 되었는지, 그녀의 여정에서 어떤 변화를 겪을지, 그리고 대리 여행사 '썸머'의 특별한 의미까지 궁금증을 유발하며, 무더운 여름을 식혀줄 시원한 힐링 드라마가 될 것임을 예고한다.



공승연과 김재영의 따뜻하고 설렘 가득한 케미스트리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채널A의 새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는 오는 8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사진=채널A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2. 2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3. 3김소니아 더블더블
    김소니아 더블더블
  4. 4심형탁 하루 매니저
    심형탁 하루 매니저
  5. 5김설 영재원 수료
    김설 영재원 수료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