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7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박군♥' 한영, 공구 열심히 하더니 대박날 조짐…"내년 사업운, 기회"('귀묘한 이야기')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한영 SNS

사진=한영 SNS



'신빨 토크쇼-귀묘한 이야기' 한영이 자신의 사업운에 함박 웃음을 보였다.

26일 방송된 SBS Life '신빨 토크쇼-귀묘한 이야기'(이하 '귀묘한 이야기') 13회에는 천신애기 이여슬, 벼락대신 신경순, 명화당 함윤재, 왕산보살, 연꽃도령 오혜빈, 천명도사 손노아 등 무속인들이 각각 주제 '부정'(不淨)에 대해 전했다. 귀묘객(客)으로는 김수찬과 함께 한영이 등장했다.
사진제공=SBS Life '신빨 토크쇼-귀묘한 이야기'

사진제공=SBS Life '신빨 토크쇼-귀묘한 이야기'



한영은 "지난 방송에서 신랑 박군이 나왔을 때 사업이 잘 될 것 같은 연예인으로 저를 지목해 주셨더라. 그래서 나와야겠다 해서 나왔다"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이에 왕산보살은 "한영은 여자지만 남자의 배포를 가지고 있다. 하나로 만족 못하고 투잡을 해야 한다. 욕심이 많다"라며 "세 번은 용납하지만 네 번째는 딱 잘라버린다. 정말 냉철하다"라고 한영의 칼 같은 면모에 대해 이야기했다. 한영 역시 "어떻게 알았냐"며 놀라워했다. 왕산보살은 "사업 대박 날 거다"라고 말했다.

이를 듣던 천명도사 역시 "내년 6~8월 사이에 사업이 확장되는 것으로 보인다. 기존 아이템이 늘어나던지 새로운 사업 분야로 진출 할 것으로 보인다. 그래서 그 기회는 잘 잡았으면 좋겠다"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점사에 만족한 한영은 "나 여기 잘 나온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국주는 "친하게 지내자"고 제안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영은 2022년 7월부터 뷰티·헬스 분야로 자신의 개인 사업을 시작했다. 지난해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구도 진행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종훈 신유빈 우승
    임종훈 신유빈 우승
  2. 2변요한 티파니 결혼
    변요한 티파니 결혼
  3. 3중러 폭격기 도쿄 비행
    중러 폭격기 도쿄 비행
  4. 4정준하 거만 논란
    정준하 거만 논란
  5. 5정준하 바가지 논란
    정준하 바가지 논란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