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제이홉X공유, 세기의 투샷…어떻게 성사됐나?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사진|제이홉SNS

사진|제이홉SNS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배우 공유와 BTS 제이홉이 프랑스 파리에서 세기의 투샷을 남겼다.

월드클래스 비주얼과 감각적인 패션, 독보적인 존재감이 한 프레임에 담기며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끌어당겼다.

제이홉은 25일 자신의 SNS 계정에 파리에서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그 중에서도 공유와 함께한 투샷은 단연 화제였다.

루프탑에서 파리 시내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한 두 사람은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스타일로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제이홉은 연핑크색 명품 백과 동일 계열의 넥타이, 브로치 등을 매치하며 감각적인 컬러 포인트를 준 착장을 선보였다. 특유의 밝고 유쾌한 제스처가 돋보였고, 블랙 수트와 핑크 포인트의 조화가 현대적인 감각을 더했다.

공유는 나팔바지 스타일의 부츠컷 팬츠에 장발 헤어스타일을 더하며 레트로 무드를 완성했다. 이마를 덮은 긴 머리와 절제된 표정, 와인잔을 들고 있는 모습이 어우러지며 고급스러운 여유가 묻어났다. 장발 스타일은 최근 온라인에서도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만남은 루이비통 남성복 2026 S/S 컬렉션 참석차 파리를 방문한 자리에서 이뤄진 것으로 전해졌다.

브랜드의 초청을 받은 두 사람은 각기 다른 콘셉트의 패션을 소화하며 행사장에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것으로 알려졌다.

제이홉은 최근 신곡 ‘킬링 잇 걸’로 미국 빌보드 메인 송 차트 ‘핫100’ 40위에 진입하며 글로벌 음악 차트에서도 저력을 과시했다.


이는 개인 통산 8번째 차트인이자, 한국 솔로 가수 최다 진입 기록이다. 공유는 차기작을 준비하며 패션, 음악 등 다양한 문화 분야에서 활동 반경을 넓히고 있다.

한편 BTS는 현재 군 복무 중인 멤버들의 제대 이후 하반기 완전체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kenn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2. 2스위스 리조트 폭발
    스위스 리조트 폭발
  3. 3강선우 제명
    강선우 제명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5. 5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