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위하준X박규영, 이민정 만난다…456만원 걸고 '오징어 게임' (가오정)

이데일리 최희재
원문보기
KBS2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위하준·박규영 이어 '히든 게스트' 출연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오징어 게임3’ 배우 위하준, 박규영이 ‘가오정’을 찾는다.

(사진=KBS2)

(사진=KBS2)


오는 27일 방송되는 KBS2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하 ‘가오정’)은 ‘오징어 게임’ 특집 ‘가오정 게임’ 편으로 꾸며진다.

27일 전 세계적인 관심 속에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의 주역 중 위하준과 박규영, 그리고 베일에 감춰진 초특급 배우가 ‘가오정’을 찾는다.

이날 정남매(이민정, 붐, 안재현, 김정현, 김재원)는 시작부터 ‘오징어 게임’ 트레이드마크인 초록색 트레이닝복을 지급받고 당황한다. 이어 ‘오징어 게임’ 속 프론트맨과 핑크 가드로 보이는 의문의 인물들까지 등장, 정남매를 어딘가로 연행한다. 정남매와 위하준, 박규영 그리고 히든 게스트는 마을에 기부될 가는정 456만원을 걸고 ‘가오정 게임’을 시작한다.

앞서 위하준은 ‘오징어 게임’ 시즌1의 폭발적인 흥행 후 미국 피플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25인에 이름을 올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정남매는 위하준을 보며 “섹시하다”를 연발한다. 특히 붐은 연신 감탄을 쏟아내 웃음을 자아낸다. 정작 위하준은 “디저트 좋아한다”라며 “먹으려고 운동한다”라고 반전 식성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정남매와 게스트들은 숙소에서 턱걸이 봉을 발견한다. 이에 즉석에서 정남매 남자들과 위하준이 아찔한 승부욕을 불태우며 즉석 턱걸이 대결을 펼친다. 위하준과 ‘가오정’에서 소로 불리는 소정현, 태평양 어깨 막내 김재원. 이때 ‘가오정’ 최약체로 꼽히는 종이인형 안재현도 참전한다. 네 남자의 턱걸이 대결 결과는 ‘가오정’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가오정’은 오는 27일 오후 10시 방송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2. 2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러시아 유조선 공습
    러시아 유조선 공습
  5. 5이재명 정부 호남
    이재명 정부 호남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