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와 '나 혼자만 레벨' 컬래버 이벤트 실시

문화뉴스
원문보기
[최연지 기자]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와 나 혼자만 레벨업이 컬래버했다. / 사진제공=넷마블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와 나 혼자만 레벨업이 컬래버했다. / 사진제공=넷마블


(문화뉴스 최연지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나 혼자만 레벨업> 컬래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원작 웹툰·웹소설이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회를 기록한 인기 IP로 주인공 성진우가 압도적 레벨업을 통해 최강의 헌터로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최근에는 글로벌 애니메이션 시상식 '크런치롤 애니메이션 어워즈 2025'에서 '올해의 애니메이션' 등 총 9개 부문에서 수상한 바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나 혼자만 레벨업> 주요 캐릭터인 【S급 헌터】 그림자 군주 성진우, 【S급 헌터】 무희 차해인, 【그림자 군단】 포식자 베르 등 신규 콜라보 영웅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들은 300 마일리지 달성 시 SSR 영웅을 확정 소환할 수 있으며, 600 마일리지 달성 시 콜라보 영웅 3종 중 1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컬래버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먼저, <나 혼자만 레벨업>의 개미왕이 보스로 등장하는 컬래버 이벤트 보스전을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보스 처치 시 소환 티켓 10장, 성물 재료 상자, 콜라보 영웅 '차해인'의 무기 코스튬 등을 얻을 수 있다.

사진=넷마블 로고 이미지

사진=넷마블 로고 이미지


이와 함께 <나 혼자만 레벨업>의 제주도 레이드를 모티브로 한 신규 콘텐츠 '개미굴 레이드 이벤트'를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30개 지역을 점령하면 컬래버 영웅 '차해인'의 뷰티 코스튬을, 보스 몬스터 '개미왕' 격퇴 시 10 다이아를 얻을 수 있다. 또, 전투 플레이 후 획득한 이벤트 재화는 콜라보 소환 티켓 10장, 전설 인장, 성물 재료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컬래버 기간동안 운영되는 스페셜 미션을 각각 클리어 시 소환 티켓 10장 및 성장재화를 얻을 수 있으며,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영웅 '차해인'의 의상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14일간 출석 보상으로 다이아 70개를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와 컬래버 성물 재료 상자, 스페셜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빙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지난 2019년 한국과 일본에 출시, 2020년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전세계에서 7천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이 신작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출시 이후 흥행세를 이어가기 위해 핵심 콘텐츠 강화와 신규 영웅 업데이트에 나섰다.

문화뉴스 / 최연지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문화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