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평창동 100평家' 이용식, 출산한 딸 위해 대게 플렉스 "집에서 이걸 먹네" (아뽀TV)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이용식이 조리원을 퇴소한 딸과 손녀를 마주했다.

26일 유튜브 채널 '아뽀TV'에는 '고생한 딸을 위해 이용식이 몰래 준비한 것은?'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 속 이수민-원혁 부부는 조리원 퇴소 후 딸 이엘이와 함께 집으로 귀가했다.

딸의 등장에 한걸음에 달려 나온 이용식 부부는 신기한 마음으로 손녀를 바라봤고, 특히 이용식은 어쩔 줄 몰라하며 만지면 터질세라 허공에만 손짓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용식은 비밀리에 저녁 식사를 준비했다. 원혁은 "수민이가 2주 동안 고생했다고 뭔가 특식을 준비하고 계신 것 같다"고 추측했고, 곧이어 전날 저녁 홀로 노량진 수산시장으로 향한 이용식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시장에서 이용식을 알아본 상인들은 "축하드린다"며 인사를 건넸고, 이에 이용식은 "이제 뽀식이 할아버지가 됐다"며 "나는 할아버지가 됐다"고 크게 외친 후 단골 가게로 향해 꽃게와 대게를 구매했다.


이후 이용식이 남몰래 준비한 대게를 본 이수민은 "애를 낳으니까 집에서 이걸 먹네"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원혁은 "박달대게가 대게 중에 제일 상급이지않냐"고 감탄했다.

가장 먼저 대게를 맛본 이수민은 두 눈을 크게 뜨며 "대박이다"고 말했고, 이에 이용식은 "이게 키토산이 풍부하다더라. 모유에도 그렇고 면역력도 그렇고 칼슘의 버거다"라고 자랑스러워했다.

한편, 이용식의 딸 이수민은 지난해 4월 트로트 가수 원혁과 결혼해 지난달 6일 딸을 출산했다. 이용식은 앞서 한 방송에서 평창동에 위치한 100평 저택을 공개한 바 있다.

사진=유튜브 채널 '아뽀TV' 영상 캡처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