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신랑수업, 김일우 "시간 지나 더욱 소중히 느껴지는 사람 있어"

문화뉴스
원문보기
[이미숙 기자]
신랑수업, 김일우 "시간 지나 더욱더 소중히 느껴지는 사람 있어"/사진제공=채널A

신랑수업, 김일우 "시간 지나 더욱더 소중히 느껴지는 사람 있어"/사진제공=채널A


(문화뉴스 이미숙 기자) 지난 25일 방송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 김일우는 배우 박선영과 함께 강릉에서 캠핑카 1박 2일 데이트를 보냈다.

이날 김일우는 철저한 준비성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캠핑카에서 박선영과 하룻밤을 보낸 다음 날 분주히 아침 식사를 준비한 김일우. 그는 전날 요리에 사용하고 남은 식재료인 조개를 이용해 클램차우더를 만들었다. 김일우는 저녁과 아침 메뉴를 미리 생각해 계획적으로 준비했다고. 박선영은 클램차우더를 맛있게 먹으며 그의 요리 실력을 칭찬했다.

김일우는 박선영을 향한 속마음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김일우와 박선영은 강릉 안반데기에 도착해 캠핑카를 정차한 뒤 대화를 나눴다. 김일우는 별을 구경하던 중 "이 순간 반짝이는 별빛은 지금 반짝이는 것이 아닌 과거에 반짝이던 거다"며 의미심장한 말을 꺼냈다.

신랑수업, 김일우 "시간 지나 더욱더 소중히 느껴지는 사람 있어"/사진제공=채널A

신랑수업, 김일우 "시간 지나 더욱더 소중히 느껴지는 사람 있어"/사진제공=채널A


이후 김일우는 "사람도 말이야 과거에 못 느꼈는데 시간이 지나서 더욱더 소중하게 느껴지는 사람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30년 전 미처 박선영을 알아보지 못했지만, 지금 알아봤다는 말을 하고 싶었다는 속마음을 밝혀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김일우는 '디테일우'다운 세심함으로 설렘을 유발했다. 그는 박선영에게 준비한 것이 있다며 진주 목걸이를 꺼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김일우는 진주 목걸이를 자연스럽게 주기 위해 캠핑 요리로 조개를 이용한 메뉴들을 준비했던 것. 그는 "어제 조개 먹다가 나오던데"라며 진주 목걸이를 건네 센스있는 유머 감각도 선보였다.

한편 지난 18일 방송한 '신랑수업'에 김일우는 배우 박선영과 첫 캠핑카 데이트를 떠났다.

문화뉴스 / 이미숙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정관장 가스공사 역전승
    정관장 가스공사 역전승
  3. 3우크라이나 유조선 공습
    우크라이나 유조선 공습
  4. 4레오 7000득점
    레오 7000득점
  5. 5황희찬 울버햄튼 회장 교체
    황희찬 울버햄튼 회장 교체

문화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