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BBQ,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국방부유해발굴감식단’에 치킨 나눔

세계일보
원문보기
제너시스BBQ 그룹은 지난 24일 서울 동작구 현충원에 위치한 ‘국방부유해발굴감식단’에 300인분의 치킨 세트를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BBQ 제공

제너시스BBQ 그룹은 지난 24일 서울 동작구 현충원에 위치한 ‘국방부유해발굴감식단’에 300인분의 치킨 세트를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BBQ 제공


BBQ가 6·25전쟁 75주년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군 전사자 유해발굴 업무를 수행하는 군 장병들에게 치킨을 전달했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지난 24일 서울 동작구 현충원에 위치한 ‘국방부유해발굴감식단(국유단)’에 300인분의 치킨 세트를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국유단은 국군 전사자 유해를 발굴, 수습, 감식해 유가족의 품으로 돌려보내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유해 발굴 전문기관으로 지난 24년간 1만1000여구의 국군 유해를 발굴하는 등 국민의 안보와 호국 정신 계승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BBQ는 6·25전쟁 75주년을 기리며 이들의 묵묵한 헌신에 깊은 감사와 응원을 전하고자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찾아가는 치킨 릴레이’를 통해 이번 치킨 나눔 행사를 준비했다. BBQ는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 치킨과 레몬보이 세트 300인분을 준비해 국유단 소속 장병과 관계자들에게 제공했다.

2022년 시작된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는 치킨대학의 ‘착한기부’를 전국적으로 확대한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는 전국 곳곳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직접 찾아가 치킨으로 행복을 나누는 업계의 모범적 사회공헌 활동으로도 꼽힌다.

BBQ 관계자는 “이름 모를 산야에 묻혀 있는 호국영웅들을 찾아 가족의 품에 돌려드리는 고귀한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국유단 장병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나눔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미선 공구 논란
    박미선 공구 논란
  2. 2에일리 최시훈 루머 해명
    에일리 최시훈 루머 해명
  3. 3김장훈 미르 아내 공개
    김장훈 미르 아내 공개
  4. 4신영석 김다인 올스타전
    신영석 김다인 올스타전
  5. 5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