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9 °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메스를 든 사냥꾼' 박주현·강훈, 핸썸 가이즈서 맛집 사냥

문화뉴스
원문보기
[이미숙 기자]
박주현·강훈, '핸썸 가이즈'서 폭발적인 먹케미 /사진제공=와이키키

박주현·강훈, '핸썸 가이즈'서 폭발적인 먹케미 /사진제공=와이키키


(문화뉴스 이미숙 기자) LG유플러스 STUDIO X+U의 미드폼 드라마 '메스를 든 사냥꾼'의 박주현과 강훈이 26일 tvN '핸썸가이즈'에 출연한다.

'메스를 든 사냥꾼'은 부검대 위에서 20년 전 죽은 줄 알았던 아빠이자 연쇄살인마 '재단사'의 익숙한 살인 방식을 발견한 부검의 세현이 아빠의 먹잇감이 되지 않기 위해 경찰 정현보다 먼저 그를 찾기 위해 나서는 범죄 스릴러다.

극 중 천재 부검의 서세현과 정의로운 경찰 정정현으로 분해 공조와 의심을 오가며 아슬아슬한 케미를 선보이고 있는 박주현과 강훈이 '핸썸가이즈'에 동반 출격, 또 다른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냥할 준비를 마쳤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핸썸가이즈' 29회 예고편에서는 서울 남영동 지역을 배경으로 박주현과 강훈의 특별한 활약이 그려져 흥미를 무한 자극한다. 두 사람은 등장부터 엄청난 먹성을 자랑하며 기존 멤버들을 긴장시키는가 하면, 불타오르는 의욕으로 적극적인 맛집 사냥에 나서며 폭발적인 '먹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LG유플러스 ‘메스를 든 사냥꾼’, 박주현·박용우·강훈 시선 압도하는 포스터 공개/사진제공=STUDIO X+U

LG유플러스 ‘메스를 든 사냥꾼’, 박주현·박용우·강훈 시선 압도하는 포스터 공개/사진제공=STUDIO X+U


'메스를 든 사냥꾼'에서 보여준 치밀하고 냉철한 모습과는 달리 맛있는 음식 앞에서 한없이 행복해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신선한 반전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과연 박주현과 강훈은 함께 남영동 맛집을 접수하고 '핸썸즈'의 새로운 멤버가 될 수 있을지, 이들의 특별한 맛집 사냥기는 26일 오후 8시 40분 tvN '핸썸가이즈'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메스를 든 사냥꾼'이 박주현과 박용우 부녀의 진실에 서서히 다가가는 강훈의 스틸을 지난 25일 공개했다.

문화뉴스 / 이미숙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2. 2안지환 건강 하차
    안지환 건강 하차
  3. 3김영배 서울시장 출마
    김영배 서울시장 출마
  4. 4경찰 압수수색 조사
    경찰 압수수색 조사
  5. 5장동혁 이석연 악수
    장동혁 이석연 악수

문화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