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넷마블, '레이븐2' 성장·편의 시스템 대규모 업데이트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넷마블은 넷마블몬스터가 개발한 MMORPG '레이븐2'에 성장 및 편의 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던전 시스템이 크게 개선됐다. '고대의 신전 7단계', '깊은 늪 7단계', '붉은 바위 협곡 4단계' 등 상위 단계 일반 던전들이 월드 던전으로 전환돼 더 많은 이용자가 함께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넷마블은 넷마블몬스터가 개발한 MMORPG '레이븐2'에 성장 및 편의 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넷마블몬스터가 개발한 MMORPG '레이븐2'에 성장 및 편의 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던전 이용 주기는 기존 일 단위에서 주 단위로 변경됐으며, 획득 가능한 아이템 추가 등 모든 던전 보상의 밸런스가 기존 대비 향상됐다.

헤븐스톤 시스템도 개편됐다. 기존에는 헤븐스톤 사용 시 스킬 획득과 함께 소멸했으나 이제는 사용한 헤븐스톤이 도감에 자동 등록돼 영구 보유가 가능해졌다. 아울러 헤븐스톤 스킬을 강화하는 '거신의 혼' 시스템도 일정 횟수 이상 시도 시 확정 부여 방식으로 변경돼 성장 난이도가 완화됐다.

이 밖에도 희귀 등급 이상의 스텔라 합성 누적 횟수에 따라 상위 등급 스텔라를 확정 소환할 수 있으며 장비 빠른 장착·해제 기능을 추가해 편의성이 한층 강화됐다.

넷마블은 '코맥의 스텔라 성장 특별 지원', '코맥의 물자 보급 미션'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미션 수행 시 '영웅 스텔라 1회 소환서'와 '영웅 1회 소환 선택 상자'로 교환할 수 있는 '코맥의 교환 주화'를 포함한 특별 보상이 제공된다.


지난 5월 출시된 MMORPG 레이븐2는 액션 RPG 레이븐1 후속작으로,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포함 총 6관왕을 차지했으며 출시 후 40일 만에 일일 사용자 수(DAU) 100만 명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shl22@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송파구 아파트 화재
    송파구 아파트 화재
  2. 2손흥민 이적설
    손흥민 이적설
  3. 3코르티스 빌보드 차트
    코르티스 빌보드 차트
  4. 4미군 베네수엘라 압박
    미군 베네수엘라 압박
  5. 5아스널 리그컵 4강
    아스널 리그컵 4강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