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혜수, 아들 농사 대박…문상민, 커피차만 2대+삼행시까지 '훈훈'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김혜수가 '아들' 문상민의 커피차 응원을 인증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26일 김혜수는 개인 채널에 "문상민 배우님 고맙습니다♥"라는 짧은 감사 인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음료 트럭과 아이스크림 트럭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김혜수는 두 개의 트럭 앞에서 하늘색의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은 채 기쁜 듯 포즈를 취하고 있다.

무려 두 대의 간식차를 한 번에 보낸 문상민은 극 중 김혜수의 이름인 '차수현'으로 삼행시까지 준비해 훈훈함을 더했다. 커피차의 현수막에는 "'차'오르는 햇살처럼 따뜻하고 '수'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줬던 '현'시대 최고의 작품 시그널♥ 응원합니다!!! - 문상민 드림"이라고 적혀 있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김혜수는 편안한 옷으로 갈아입은 뒤 토핑을 가득 담은 아이스크림을 들고 인증샷을 남겼다. 문상민은 김혜수의 인증샷을 자신의 채널에도 업로드하며 여전한 '모자 케미'를 자랑했다.

앞서 두 사람은 2022년 tvN 드라마 '슈룹'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다. 김혜수는 중전 임화령을, 문상민은 김혜수의 둘째 아들, 성남대군 이강을 연기했다.


한편, 김혜수는 지난 2016년 방영된 tvN 드라마 '시그널'의 후속작인 '두 번째 시그널'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 김혜수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