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8 °
OSEN 언론사 이미지

'장성규 매니저♥' 서동주, 12억 자가로 시작하는 넉넉한 신혼..시스루 화보도 파격적 [핫피플]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방송인 서동주가 재혼을 4일 앞둔 심경을 고백했다.

서동주는 25일 SNS에 “Only 4 days left till the BIG day. 아 떨려”라는 글과 함께 웨딩화보를 게재했다. 블랙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매력을 드러낸 그는 턱시도를 입은 예비신랑과 다정한 무드를 자아냈다.

앞서 서동주는 웨딩화보 촬영장에서 찍은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던 바. 영상 속 그는 “믿기 어렵겠지만 제가 결혼하게 됐다. 오늘은 인형처럼 가만히 있어야 한다더라. 마음대로 움직이면 안 된다더라”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예비신랑은 “너무 예뻐, 인형이세요?”라고 칭찬했고 서동주는 “오늘 만큼은 인형이고 싶다”고 답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서동주는 오는 29일, 장성규 매니저 출신 4살 연하 예비신랑과 성남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신혼집은 자신이 경매로 낙찰받은 12억 원 상당의 창동 자택으로 알려졌다.

2010년 첫 결혼 후 2014년 이혼했던 서동주는 이후 미국 로스쿨을 졸업하고 변호사 자격을 취득했다. 현재는 방송과 법조 활동을 병행하며 활약 중이다. 이런 가운데 재혼 소식까지 전하며 누구보다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유빈 임종훈 우승
    신유빈 임종훈 우승
  2. 2이스라엘 하마스 지도자 살해
    이스라엘 하마스 지도자 살해
  3. 3이민우 이아미 딸 출산
    이민우 이아미 딸 출산
  4. 4빙속 이나현 밀라노 올림픽
    빙속 이나현 밀라노 올림픽
  5. 5트럼프 IS 보복
    트럼프 IS 보복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