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6.0 °
OSEN 언론사 이미지

'장성규 매니저♥' 서동주, 12억 자가로 시작하는 넉넉한 신혼..시스루 화보도 파격적 [핫피플]

OSEN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OSEN=박소영 기자] 방송인 서동주가 재혼을 4일 앞둔 심경을 고백했다.

서동주는 25일 SNS에 “Only 4 days left till the BIG day. 아 떨려”라는 글과 함께 웨딩화보를 게재했다. 블랙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매력을 드러낸 그는 턱시도를 입은 예비신랑과 다정한 무드를 자아냈다.

앞서 서동주는 웨딩화보 촬영장에서 찍은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던 바. 영상 속 그는 “믿기 어렵겠지만 제가 결혼하게 됐다. 오늘은 인형처럼 가만히 있어야 한다더라. 마음대로 움직이면 안 된다더라”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예비신랑은 “너무 예뻐, 인형이세요?”라고 칭찬했고 서동주는 “오늘 만큼은 인형이고 싶다”고 답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서동주는 오는 29일, 장성규 매니저 출신 4살 연하 예비신랑과 성남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신혼집은 자신이 경매로 낙찰받은 12억 원 상당의 창동 자택으로 알려졌다.

2010년 첫 결혼 후 2014년 이혼했던 서동주는 이후 미국 로스쿨을 졸업하고 변호사 자격을 취득했다. 현재는 방송과 법조 활동을 병행하며 활약 중이다. 이런 가운데 재혼 소식까지 전하며 누구보다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기훈 구속심사 포기
    이기훈 구속심사 포기
  2. 2김상민 구속영장
    김상민 구속영장
  3. 3양궁 안산 강채영
    양궁 안산 강채영
  4. 4해병대 특검 출석
    해병대 특검 출석
  5. 5대통령 접경지역 배려
    대통령 접경지역 배려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