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심슨가족' 마지 심슨 사망, 팬들도 충격…"미래 에피소드, 現 시리즈 영향 없다" [Oh!llywood]

OSEN
원문보기
사진=폭스·디즈니플러스

사진=폭스·디즈니플러스


[OSEN=장우영 기자] 인기 애니메이션 ‘심슨 가족’의 주요 캐릭터인 마지 심슨이 사망하는 에피소드가 공개돼 충격을 안겼다. 하지만 해당 에피소드는 미래를 배경으로 한 것이기에 마지 심슨이 완전히 하차하는 건 아니다.

25일(현지시간) 해외 주요 외신들에 따르면 최근 공개된 ‘심슨 가족’의 시즌36 마지막 에피소드 ‘낯선 이야기’에서는 마지 심슨의 사망이 그려졌다.

이 에피소드에서 마지 심슨은 불화를 겪는 바트 심슨과 리사 심슨을 향해 “네 아빠랑 내가 영원히 너희와 함께 할 수는 없다. 크면 서로 의지해야 한다. 무슨 일이 있어도 서로 멀어지지 말아라. 너희는 그 누구도 절대 이해하지 못할 여정을 함께 하고 있다”고 말했다.

35년 후, 미래의 바트 심슨과 리사 심슨은 실제로 서먹한 사이가 됐고 마지 심슨이 남편 호머 심슨보다 먼저 세상을 떠났다. 이 내용은 마지 심슨의 이름이 적힌 묘비를 통해 확인할 수 있었다.

리사 심슨이 확인한 마지 심슨의 유언 영상에는 “바트와 리사, 오래 전 내가 너희 둘에게 서로 의지하고 멀어지지 말라고 하지 않았니. 내가 가장 간절히 바라는 건 너희가 서로를 돌보고 평생의 여정을 함께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마지 심슨의 사망이 그려지면서 팬들이 큰 충격에 빠졌지만 해당 캐릭터가 ‘심슨 가족’에서 완전히 하차하는 건 아니다. 외신들은 “미래를 배경으로 한 에피소드는 현재 시리즈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외신들은 ‘심슨가족’이 시즌40까지 연장됐다는 점을 강조하며 “마지막 커튼콜까지 마지 심슨의 목소리를 더 많이 들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심슨가족’은 미국 방송사 FOX의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1989년 첫 방송을 시작해 지금까지 인기리에 방송 중이다. 미국 방송 역사 중 시트콤 및 애니메이션 부분에서 최장수 프로그램이며, 1999년 12월 31일 타임지가 선정한 20세기 최고의 TV시리즈물로 이름을 올렸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2. 2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3. 3이강인 PSG 오세르전
    이강인 PSG 오세르전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5. 5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상호 스노보드 4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