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라이나손보, 생명과학 기업 특화 보험 '처브 프리미어 라이프사이언스' 출시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처브그룹 라이나손해보험은 제약·바이오 및 헬스케어 산업 특유의 복합적인 리스크를 보장하는 통합형 보험 상품 '처브 프리미어 라이프사이언스 보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상품은 생명과학 산업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리스크를 통합적으로 보장하며 사이버 리스크와 전문직 배상책임에 대한 확장형 보장 옵션도 제공한다.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처브그룹 라이나손해보험은 제약·바이오 및 헬스케어 산업 특유의 복합적인 리스크를 보장하는 통합형 보험 상품 '처브 프리미어 라이프사이언스 보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라이나손해보험] 2025.06.26 yunyun@newspim.com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처브그룹 라이나손해보험은 제약·바이오 및 헬스케어 산업 특유의 복합적인 리스크를 보장하는 통합형 보험 상품 '처브 프리미어 라이프사이언스 보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진=라이나손해보험] 2025.06.26 yunyun@newspim.com


이번 상품은 처브그룹의 아시아태평양 지역(APAC)내 생명과학 특화 보험 서비스 론칭20주년을 맞아 출시된 것으로, 해당 산업에 대한 그룹의 오랜 전문성과 지속적인 헌신을 보여준다. 특히 디지털 전환 가속화로 인해 사이버 침해 등 새로운 유형의 리스크가 늘어나는 현 상황에서 처브 그룹은 이를 반영한 실질적인 보장 강화에 나서고 있다.

처브그룹의 국내 손해보험사인 라이나손해보험은 국내 바이오 산업이 급성장함에 따라 기업이 직면하는 위험도 더욱 정교하고 다양해지고 있으며 이에 따른 맞춤형 리스크의 관리 수요 또한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처브 프리미어 라이프사이언스 보험'은 연구개발(R&D), 임상시험, 제품 생산 및 유통, 고객 응대 등 기업의 비즈니스 전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한 폭넓은 보장을 제공한다. 특히 ▲제품 결함 ▲부작용 ▲계약상 과실 ▲지식재산권 침해 ▲데이터 유출 ▲랜섬웨어 공격 등 현실적인 위협 전반에 걸쳐 종합적인 보장을 제공하며, 기업별 상황에 맞춰 보장 항목을 유연하게 설계할 수 있어 복수 보험 가입 없이 통합적으로 리스크를 관리할 수 있다.

모재경 라이나손해보험 대표는 "이번 상품은 현재의 리스크뿐만 아니라 향후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잠재 리스크까지 선제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이를 통해 국내 생명과학 기업들이 보다 안전하게,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처브 프리미어 라이프사이언스 보험'은 한국, 싱가포르, 호주, 홍콩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향후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 다른 국가로도 확대 출시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처브 생명과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unyun@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