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정준원, '구도원 선생' 난리났는데…"아직 수입 없다" (만날텐데)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배우 정준원이 '언슬전' 후 수입에 대해 언급했다.

25일 성시경 유튜브 채널에는 '정준원 초면이지만 오늘부로 형, 동생 하기로 했습니다~'라는 제목의 '만날텐데' 에피소드가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이하 '언슬전')'로 이름을 알린 배우 정준원이 등장해 성시경과 만담을 나눴다.

정준원은 연기의 길을 걷게 된 시작점을 떠올리며 "'동주' 각본 쓰셨던 신연식 감독님이 '조류인간'이라는 영화를 찍으시면서 역할을 하나 주셨다. 그렇게 하나하나 갔던 것 같다"고 말했다.

"생활은 어떻게 했냐"는 질문에 정준원은 "영화는 개런티가 적지만 드라마는 어쨌든 길지 않냐. 있는 걸로 저 하나만 어떻게 살면 되니까 어떻게든 그걸로 버텨온 것 가다"고 말했다.



이를 듣던 성시경은 "이제 슈퍼스타니까, 계속 들어오면 그 돈을 다 어떻게 할 거냐"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정준원은 "해봐야 돈을 써도 친구들이랑 이렇게 맛있는 거 먹는 게 전부고, 나가는 돈이 없어서 잘 버틸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내 성시경은 "얼마 버는지 얘기해줬으면 좋겠다"며 단도직입적으로 물었고, 정준원은 "아직 수입이 없는.."이라고 얼버무려 폭소를 유발했다.

성시경이 "밖에 벤틀리 타고 온 것 같던데?"라고 농담하자 정준원은 "그렇게 말씀하셔도 아무도 안 믿는다"라고 받아쳤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성시경 채널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