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별의 장' 마지막 페이지로 컴백 [공식]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사진=빅히트 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사진=빅히트 뮤직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7월 21일 '별의 장' 챕터의 마지막 페이지로 돌아온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6일 오전 10시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정규 4집 '별의 장: 투게더'(TOGETHER) 발매 소식을 전했다. 정규 앨범은 '이름의 장: 프리폴'(FREEFALL) 이후 약 1년 9개월 만이다.

같은 날 0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공식 SNS에는 정규 4집 로고 모션이 게재됐다. 파동이 일자 전작인 미니 7집 '별의 장: 생크추어리'(SANCTUARY)의 심벌이 서서히 사라지고 곧이어 폭발하듯 강한 빛이 터져 나온다. 이 빛은 힘 있게 연결돼 별의 형태를 이룬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그간 촘촘한 서사가 돋보이는 앨범을 선보여 왔다. 지난해 11월 '별의 장' 챕터를 열었던 '별의 장: 생크추어리'는 다시 만난 너를 통해 경험한 마법 같은 순간과 그로 인해 달라진 나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신보는 여기서 한 단계 발전된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별의 장: 투게더'는 7월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26일 오전 11시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온·오프라인 판매처 등 앨범 관련 상세 내용은 추후 위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올해 상반기에도 꾸준한 존재감을 과시해 왔다. 월드투어 중 깜짝 발표한 디지털 싱글 '러브 랭귀지'(Love Language)와 OST '그날이 오면'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히트 행진을 이끌었다. 여기에 그룹의 색을 온전히 담은 정규 4집은 올해 활동의 정점을 장식할 것으로 전망된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2. 2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러시아 유조선 공습
    러시아 유조선 공습
  5. 5이재명 정부 호남
    이재명 정부 호남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