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미슐랭 3스타 ‘밍글스’ 강민구 오너 셰프와 갈라 디너 개최해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 스칼라 X 강민구 셰프’ 갈라 디너 개최. 사진 | 파라다이스 호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 스칼라 X 강민구 셰프’ 갈라 디너 개최. 사진 | 파라다이스 호텔



[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오는 7월 4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에서 국내 유일의 미슐랭 3스타 ‘밍글스’ 강민구 오너 셰프와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

이번 갈라에서 호텔 측은 전통과 현대를 조화롭게 담아낸 10가지 한식 코스 요리와 함께 ‘2024 아시아 베스트 바 50’에 선정된 ‘바 참’ 임병진 바텐더의 웰컴 칵테일 등을 선보인다.

이번 갈라 디너는 파라다이스가 토종 관광기업으로서 한식의 문화적 가치를 격상시키고자 강민구 셰프와 체결한 협약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앞서 지난 13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진행한 한식 갈라 디너는 수개월 전에도 예약하기 힘든 ‘밍글스’의 정찬을 맛볼 수 있는 기회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강민구 셰프과 협업해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에서 한식의 전통과 현대를 조화롭게 담아낸 10가지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라 스칼라’ 시그니처 메뉴인 한우 로시니 스테이크를 비롯해 세계 4대 진미로 손꼽히는 캐비어를 곁들인 게살 샐러드, 전복 한우 말이, 육회 타르트, 랑구스틴과 토마토 찹쌀밥, 삼계 치킨 등 한식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대추 브루통, 딸기 쌀강정 등 코스 요리를 깔끔하게 마무리해주는 한국 전통 후식도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파라다이스시티 갈라 디너에 이어 이번 행사에서도 ‘2024 아시아 베스트 바 50’에 선정된 ‘바 참(Bar Cham)’의 임병진 바텐더가 직접 나서 웰컴 칵테일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호텔 소믈리에가 한식에 페어링하기 좋은 주류로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 5종으로 각 요리의 풍미를 더해줄 예정이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2. 2이정규 광주FC 감독
    이정규 광주FC 감독
  3. 3윤석열 기소 명태균
    윤석열 기소 명태균
  4. 4이이경 용형4 하차
    이이경 용형4 하차
  5. 5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