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54세' 김정난, 혹독한 체중 관리 "현재 49kg, 두 달 반 만에 5kg 감량"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배우 김정난이 성공적인 다이어트 소식을 전했다.

25일 유튜브 채널 '김정난'에는 '김정난 35년째 50kg 유지 비결 (따라하기 쉬운 운동법, 다이어트 루틴, 그리고 폭주...) I 배우 김정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김정난은 직접 다니는 헬스장을 찾았다. 그는 도착하자마자 "세상에서 제일 하기 싫은 게 운동"이라며 "(운동을) 하기 전부터 하기 싫다. 너무 하기 싫은데 억지로 살기 위해서 하는 것"이라고 현실적인 면모를 드러냈다.

헬스장 방문 빈도에 대해서는 "세 번 올 때도 있고, 두 번 올 때도 있다. 너무 바쁘면 한 번 올 때도 있긴 한데 솔직한 얘기로 너무 하기 싫다"고 털어놨다.



앞서 김정난은 드라마 촬영을 앞두고 5kg 감량을 목표로 다이어트를 선언한 바. 이후 "두 달 반 만에 5kg를 뺐다. 사실 원래 몸무게로 돌아간 거다"고 최근 근황을 전했다.

제작진이 인바디 측정을 요청하자 그는 "창피해서 안 된다. 여기 인바디가 우리 집에 있는 체중계보다 꼭 더 나오더라"고 말했지만, 결국 측정에 나섰다.


결과는 체지방률 29.4%에서 28.5%로 감소했다. 과거 인바디 기록을 보던 김정난은 "54.1kg까지 나갔었다. 더 나가서 55kg까지 나갔다. 미친 거 아니냐"고 웃음을 터뜨렸다.

제작진이 "운동과 식단으로 빼신 거냐"고 묻자 김정난은 "당연하지"라고 꾸준한 관리의 결과임을 드러냈다. 현재 몸무게가 49kg라고 밝힌 김정난은 "1kg 더 빼고 싶다"고 욕심을 보였다.

사진=유튜브 '김정난'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