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3 °
OSEN 언론사 이미지

하츠투하츠, 'STYLE'로 美·英도 사로잡았다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신곡 ‘STYLE’(스타일)이 해외 매체들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영국 매거진 EUPHORIA(유포리아)는 “‘STYLE’을 몇 번 듣고 나면 이 노래에 완전히 빠져든 자신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스스로의 방향을 정확히 알고 있기에 성공적인 곡이다. 밝고, 부드럽고, 힘을 주지 않아도 매력적인 음악이 될 수 있다는 목표를 정확히 이뤄낸다”라며 ‘STYLE’을 집중 조명했다.

더불어 “데뷔곡 ‘The Chase’(더 체이스)가 신비로운 음악이었다면 ‘STYLE’은 마치 따뜻한 햇살이 비추는 듯하다. 누군가의 이어폰 너머로 이 곡이 흘러나오는 것을 우연히 듣는다면 바로 플레이리스트에 추가하고 싶어질 것이다. 크게 화려하지 않아도 오래도록 마음에 남는 것, 그게 아마 가장 멋진 스타일일지도 모른다”라고 호평을 아끼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또 미국 매체 EnVi Media(엔비 미디어)는 “과거의 K팝을 연상시키는 사운드와 현대적인 에너지가 만나 향수를 불러일으킨다”며 ‘STYLE’만의 매력 포인트를 짚었으며, 영국 1883 Magazine(1883 매거진)은 추천곡을 리스트업하는 ‘1883 On Rotation’(1883 온 로테이션)에 ‘STYLE’을 포함해 높은 관심을 표현한 것은 물론, 영국의 저명한 음악 매체 NME(엔엠이) 역시 “하츠투하츠가 반짝이는 신곡 ‘STYLE’로 돌아왔다”라며 이번 싱글과 뮤직비디오를 소개했다.

하츠투하츠는 오늘(26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 28일 MBC ‘쇼! 음악중심’, 29일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STYLE’ 무대를 선보이며, 28일(현지시각)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SMTOWN LIVE 2025’(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에도 출연한다. /seon@osen.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시드니 총격 테러
    시드니 총격 테러
  2. 2재키와이 데이트 폭력
    재키와이 데이트 폭력
  3. 3토트넘 클롭 선임
    토트넘 클롭 선임
  4. 4대통령 업무보고
    대통령 업무보고
  5. 5자위대 합참의장 제재
    자위대 합참의장 제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