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비씨카드, '페이북 트래블월렛' 해외여행 특화 이벤트

전자신문
원문보기
비씨카드는 해외여행 특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페이북 트래블월렛' 이용 가능 카드를 보유하고 있거나 신규 발급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페이북 트래블월렛은 비씨카드가 지난 3월 글로벌 결제 기업 비자(Visa), 핀테크 스타트업 트래블월렛과 손잡고 출시한 외화 충전 및 결제 서비스다.

페이북 트래블월렛 이용 가능 카드로 '외화 머니'를 원화 환산 기준 건당 5만원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대 3만원 한도로 50% 페이북 머니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후불교통카드 기능으로 수도권 내 39개 공항버스 노선 탑승 시 이용금액의 10%를 최대 5000원까지 페이북 머니로 적립해준다.

해외여행에 필수적인 이심(eSIM)과 여행자보험에 대해서도 페이북 앱을 통해 해당 카드로 구매 또는 가입 시 더블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심의 경우 기본 15% 할인 혜택에 추가 15% 페이북 머니 적립 혜택을 최대 2000원까지 제공한다. 여행자보험 또한 기본 10% 할인 혜택에 추가 10% 페이북 머니 적립 혜택을 최대 3000원까지 제공한다.

글로벌 여행 혜택 기업인 '콜린슨 인터내셔널'과 제휴를 통해 해외여행 도중 항공편이 1시간 이상 출발 지연될 경우 전세계 1600여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딜레이(SmartDelay™)'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외여행 출발 전 본인이 이용 예정인 항공편명을 미리 등록하면 된다. 고객 1인당 최대 2개 항공편까지 지원되며, 실제 지연 발생 항공편 당 라운지 이용권 1장이 메일로 즉시 발급된다.

최민석 비씨카드 상무는 “고객들이 페이북 트래블월렛을 통해 올 여름 해외여행을 더욱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페이북을 통해 보다 차별화된 글로벌 결제 편의성과 여행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페이북 트래블월렛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 할 것”고 밝혔다.



류근일 기자 ryuryu@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장훈 미르 결혼식 논란
    김장훈 미르 결혼식 논란
  2. 2파친코 이민진 맘다니
    파친코 이민진 맘다니
  3. 3젤렌스키 푸틴 전쟁
    젤렌스키 푸틴 전쟁
  4. 4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5. 5윤종신 건강 문제
    윤종신 건강 문제

전자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