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JTBC 언론사 이미지

축구 국가대표의 '찐팬' 찾기…'국대흥신소' 27일 첫 공개

JTBC
원문보기
'국대흥신소' 티저 영상 캡처.

'국대흥신소' 티저 영상 캡처.


JTBC 신규 웹예능 '국대흥신소'에서 축구 국가대표들이 '찐팬 찾기'에 나선다.

오는 27일 오후 6시에 첫 공개되는 JTBC 신규 웹예능 '국대흥신소'는 전·현직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이 오랜 시간 마음속에 간직해온 '찐팬'을 직접 만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전 국가대표이자 인기 축구 크리에이터로 활약 중인 조원희가 '국대흥신소' 탐정으로 변신해 선수들과 팬들을 이어주는 따뜻한 재회를 이끌어낸다.

26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전직 축구 국가대표 이동국이 첫 번째 의뢰인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K리그 통산 득점 1위'에 빛나는 대한민국 축구 레전드 이동국은 "고등학생 때 나를 처음으로 인정하고 응원해 준 1호 팬을 찾고 싶다"며 특별한 사연을 전한다. 이어 "프로에 입단한 뒤로는 연락이 끊겼다"고 덧붙이며, 오랜 시간 잊지 못한 팬과 다시 만나고 싶은 간절한 마음을 드러낸다.

이동국의 사연을 들은 조원희는 곧바로 '흥신소 탐정' 모드로 돌입한다. 그는 "어떻게든 싹 찾아드립니다!"라는 다짐과 함께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이동국의 1호 팬을 찾기 위한 고군분투에 나선다. 영상 말미에 긴장한 표정으로 "하나야, 왔어?"라고 누군가를 부르는 이동국의 모습이 담기며, 과연 두 사람이 다시 만날 수 있을지 기대감을 높인다.


'국대흥신소'는 선수에게도 팬에게도 평생 잊히지 않는 그 순간의 기억을 되짚으며, 팬문화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긴다. 스타와 팬이 서로를 기억하고, 다시 만나는 과정에서 전해지는 진심 어린 감동은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축구 스타와 그들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팬들의 따뜻한 이야기를 담은 '국대흥신소'는 오는 27일 오후 6시 JTBC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서 첫 공개된다.

유지혜 엔터뉴스팀 기자 yu.jihye1@hll.kr


사진=JTBC 제공



유지혜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