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9 °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닌텐도 스위치2 필수템 '보호 케이스'…테스트 결과는?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AI리포터]
디브랜드 킬스위치 케이스 [사진: 디브랜드]

디브랜드 킬스위치 케이스 [사진: 디브랜드]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닌텐도 스위치2 구매자는 가장 먼저 보호 케이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25일(현지시간) IT매체 더 버지는 디브랜드(Dbrand) 킬스위치, 젠키(Genki) 어택 벡터, 벨킨(Belkin) 슬림 케이스 등 다양한 제품을 비교해 최적의 선택지를 소개했다.

그중 디브랜드 킬스위치는 뛰어난 보호력과 편리한 도킹 기능으로 단연 돋보였다. 특히 '여행용' 버전은 추가 보호 기능까지 제공해 게임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고려해 볼 만한 옵션이다. 킬스위치의 가격은 59.95달러부터 시작하며, 79.85달러짜리 여행용 패키지는 아날로그 스틱 그립과 게임 카트리지 홀더를 포함한다. 다만, 조이콘2의 자석 결합 방식이 강한 충격 시 분리될 수 있다는 점은 주의해야 한다. 이에 디브랜드는 개선된 조이콘 커버를 제공할 예정이다.

젠키 어택 벡터는 교체 가능한 그립을 제공하며, 손이 큰 사용자에게 적합한 옵션이다. 하지만 조이콘2 슬리브가 쉽게 분리되는 점과 도킹 호환성 문제는 단점으로 지적됐다. 이에 젠키는 문제를 해결한 새 버전을 7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예산을 고려한다면 파워A(Power A)의 19.99달러짜리 슬림 케이스도 나쁘지 않다. 가볍고 간편하며, 10개의 게임 카트리지를 수납할 수 있는 기능까지 갖췄다. 다만, 추가 기능을 원한다면 벨킨의 29.99달러짜리 케이스가 더 나은 선택이다. 벨킨 케이스는 더 나은 소재와 수납 공간을 제공하며, 1만mAh 배터리가 포함된 버전도 69.99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환단고기 논란
    환단고기 논란
  2. 2신유빈 임종훈 우승
    신유빈 임종훈 우승
  3. 3환승연애4 악플 법적 조치
    환승연애4 악플 법적 조치
  4. 4삼성화재 9연패
    삼성화재 9연패
  5. 5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디지털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