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공식] 권나라, 드디어 전한 희소식…송강호와 한식구 됐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원문보기
사진 제공=써브라임

사진 제공=써브라임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권나라가 써브라임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한식구가 됐다.

써브라임은 26일 "매 작품마다 독보적인 분위기와 신비로운 마스크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권나라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새로운 출발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지닌 배우답게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권나라는 지난 2017년 SBS '수상한 파트너'에서 차유정 역으로 인물들 간의 다채로운 케미를 선보이며 성장 가능성을 입증,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드라마 '나의 아저씨', '친애하는 판사님께', '닥터 프리즈너', '이태원 클라쓰',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불가살', '야한(夜限) 사진관'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 필모그래피를 차근차근 쌓아왔다.

특히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는 연기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영화배우 최유라 역을 맡아 복합적인 인물의 내면을 섬세하게 그려냈으며, '이태원 클라쓰'에서는 청초한 비주얼에 걸크러시 카리스마를 더한 오수아 역으로 활약했다. 최근에는 '야한(夜限) 사진관'에서 한봄 역을 맡아 깊어진 감정 표현으로 작품의 매력을 더했다. 이처럼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폭넓은 연기 변신을 이어가며 매 작품마다 화제를 모았다.

섬세한 연기 표현력과 우아한 분위기로 작품마다 매력적인 이정표를 남긴 권나라가 써브라임과의 동행을 통해 어떤 전환점을 맞이하게 될지 기대가 모인다.

권나라를 새 얼굴로 맞이한 써브라임에는 송강호, 고소영, 기은세, 티파니 영, 나나, 김윤지, 임수향, 혜리, 하니, 서예지, 잭슨, 정예인, 안태환, 김도연, 조한결, 한재인 등이 소속돼 있다.

한편, 권나라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2. 2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3. 3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4. 4장동혁 필리버스터
    장동혁 필리버스터
  5. 5러시아 장성 폭사
    러시아 장성 폭사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