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롯데리아, 얼라이브 버거 4종, 120만개 판매

이데일리 노희준
원문보기
크랩 얼라이브 버거, 1주일간 30만개 판매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는 신 메뉴 ‘얼라이브 버거’ 4종이 지난 5월 22일 출시 이후 6월 22일까지 한 달간 누적으로 120만개 이상이 팔렸다고 26일 밝혔다. ‘얼라이브 버거’ 4종은 크랩 얼라이브 버거 2종과 오징어 얼라이브 2종으로 구성됐다.

크랩 얼라이브 버거는 업계 최초로 소프트쉘크랩이 사용돼 버거다. 출시 당일 롯데리아의 베스트 셀러 중 하나인 ‘리아 새우’ 구성비를 넘어섰다. 1주일 간 30만개가 팔렸고 이는 목표 판매량의 264%를 달성한 셈이다. CRM 연령대별 구매율 분석 결과 2030세대가 73% 비중을 차지했다. 파격적인 비주얼과 새로운 맛이 젊은 소비층의 구매로 이어진 것으로 풀이된다.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는 매년 소비자 재출시 요청이 이어지는 제품이다. 올 해도 소비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재출시됐다. 나온지 3주간 70만개가 판매됐다. 또한 영수증 설문조사 결과 지난 1년간의 롯데리아 신제품 중 가장 높은 재구매 의사를 보인 제품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올 해 초 선풍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나폴리맛피아 버거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인 얼라이브 버거 4종까지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기쁘다”며 “올 여름에도 롯데리아에서만 선보일 수 있는 새로운 메뉴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을 즐겁게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