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폴스타, 2026년형 '폴스타 4' 韓 공식 출시

아주경제 윤선훈 기자
원문보기
[사진=폴스타]

[사진=폴스타]


스웨덴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Polestar)가 신규 옵션 추가와 일부 옵션 가격 인하를 통해 상품성을 강화한 2026년형 폴스타 4를 26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폴스타 4는 쿠페 특유의 스타일에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의 공간적 이점을 결합한 전기 퍼포먼스 SUV 쿠페다. 지난해 11월 첫 고객 인도 이후 현재까지 약 1500대가 판매됐다.

폴스타는 불안정한 환율과 시장 상황에도 2026년형 폴스타 4의 시작 가격을 동결했다. 또 고급 옵션을 선호하는 국내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나파(Nappa) 가죽 옵션 가격 100만원 인하 △저렴한 가격으로 일렉트로크로믹 글래스 루프(Electrochromic glass roof) 신규 옵션 추가 등을 적용했다.

실제로 폴스타 4는 전체 고객 10명 중 9명이 가장 고가의 옵션인 플러스 팩을 선택했으며, 여섯 명이 듀얼모터(상위트림)를 주문했다. 또 듀얼모터 주문 고객 중 절반 이상이 퍼포먼스 팩까지 택했다.

여기에 물리 버튼을 적용한 스티어링 휠을 도입하고, 20~21인치 휠을 적용한 듀얼모터의 주행거리를 신규 인증(455km)하는 등의 개선도 이뤄졌다.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2026년형 폴스타 4는 올해의 차와 올해의 디자인 수상 등으로 입증된 차량의 완성도와 경쟁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고급 옵션을 선호하는 국내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상품성을 높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과 경쟁력 강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주경제=윤선훈 기자 chakrell@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르 결혼식 해명
    미르 결혼식 해명
  2. 2트럼프 나이지리아 공습
    트럼프 나이지리아 공습
  3. 3KBS 연기대상 후보
    KBS 연기대상 후보
  4. 4대통령 신년 연하장 발송
    대통령 신년 연하장 발송
  5. 5김정은 집사 김창선 사망
    김정은 집사 김창선 사망

아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