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日 밴드' 서치모스, 11월 내한공연…활동중단 4년만에 투어 재개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일본 록 밴드 서치모스(Suchmos)가 11월 내한 콘서트를 연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 따르면 서치모스는 오는 11월 23일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서치모스 아시아 투어 선버스트 2025’를 개최하고 한국 팬들을 만난다.

2021년 활동 중단을 발표했던 서치모스는 올해 6월 21일과 22일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서치모스 더 블로 유어 마인드 2025’를 개최하고 활동 재개에 나섰다. 해당 공연 티켓을 구하기 위해 현장에는 약 20만 명의 팬들이 모여 들었고, 티켓은 프리미엄 가격이 붙는 등 서치모스의 식지 않은 인기를 입증했다.

서치모스는 팬들의 응원에 보답하고자 요코하마 공연에서 최신곡 ‘홀 오브 플라워’를 포함한 새로운 사운드들을 선보였다. 공연 마지막 날에는 올해 10월부터 국내외 13개 도시를 순회하는 아시아 투어 일정을 발표하며 기다려준 팬들을 향해 공연으로 보답할 것을 약속했다.

요코하마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서치모스의 아시아 투어는 일본 홈구장 가나가와에서 시작해 후쿠오카, 오사카, 히로시마, 삿포로, 센다이, 나고야, 도쿄, 멤버 타이헤의 고향인 도야마에서 진행된다. 또한 서울과 상하이, 타이베이, 방콕에서도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2013년 결성된 서치모스는 6인조 밴드로, 세계적인 애시드 재즈 뮤지션 자미로콰이를 연상케 하는 세련된 음악을 통해 주목 받았다. 여러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이들은 2019년 일본 연말을 장식하는 인기 프로그램 ‘NHK 홍백가합전’에도 출연하며 뜨거운 존재감을 증명해 보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법 협의
    통일교 특검법 협의
  2. 2캐셔로 이준호
    캐셔로 이준호
  3. 3서서아 세계선수권 우승
    서서아 세계선수권 우승
  4. 4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5. 5명태균 김영선 공천 거래
    명태균 김영선 공천 거래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