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동아일보 언론사 이미지

고객 중심, 발 빠른 투자 정보 콘텐트 제공해 호평

동아일보 윤희선 기자
원문보기
구독형 투자관리 KB증권㈜
PRIME CLUB ★



KB증권㈜의 PRIME CLUB(프라임클럽)이 ‘2025 국가서비스대상’ 구독형 투자관리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5년 연속이다.

프라임클럽은 글로벌 매크로 이슈 점검 및 국내·해외 실전 투자 전략 중심의 투자 정보 콘텐트를 적시성 있게 제공하고 있다. 지난 5월 말 기준 프라임클럽 서비스 가입자 수는 187만 명을 넘어서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이 같은 성장은 시장보다 한발 빠른 투자 정보 제공을 위해 프라임클럽 Squad 민재기 리더를 필두로 프라임클럽 콘텐트 프로바이더(CP) 3인이 쉼 없이 노력한 결과다. 빠르게 변하는 국내·해외 시장을 매의 눈으로 체크하고 방대한 산업 전망 리서치를 정독할 뿐만 아니라 실전 투자에 도움이 될 기업이나 박람회가 있다면 전국 어디든 발로 뛰며 검증해 왔다. 또한 이들의 노력이 결과로 드러나도록 든든히 서포트해주는 기획자 및 디자인 담당자, PD가 끈끈하게 한 팀이 돼 이뤄낸 성과라 할 수 있다.

올해 프라임클럽은 또 한 번 큰 변화를 보이고 있다. 가장 큰 변화는 ‘온라인 중심의 투자 정보 콘텐트에서 오프라인 콘텐트로의 확장’을 추진하고 있다는 점이다. 3월에는 해외 주식 및 연금에 관심 있는 고객 300명을 초청해 ‘퓨처 시프트: 미래를 바꾸는 투자’를 주제로 ‘AI와 방산주의 미래’ ‘나만의 연금 투자 계획’ 세미나를 진행했다. 5월에는 금융 이해도가 높은 고객 11명을 초청해 글로벌 투자 전문가의 전략 및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프라임 마스터 클럽’ 세미나를 진행해 큰 호평을 받았다. 하반기에도 오프라인 콘텐트를 지속 제공해 비대면 고객과의 유대감 강화 및 장기적인 신뢰 관계 구축으로 고객 중심 콘텐트로의 브랜드 포지셔닝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윤희선 기자 sunny03@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동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