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신승호, 노안 소리에 발끈…"생긴 게 이래서 그렇지" (핸썸가이즈)

이데일리 최희재
원문보기
tvN '핸썸가이즈'
배우 박주현·강훈 게스트 출연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핸썸가이즈’ 신승호가 나이 의혹을 해명한다.

(사진=tvN)

(사진=tvN)


26일 방송하는 tvN ‘핸썸가이즈’에는 배우 박주현과 강훈이 게스트로 출연해 서울 용산구 남영동 지역의 점메추(점심 메뉴 추천), 저메추(저녁 메뉴 추천) 원정에 나선다.

이날 오프닝에서는 ‘핸썸즈’ 최초로 두 명의 게스트가 함께 방문해 한층 왁자지껄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특히 첫 여성 게스트인 박주현이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은 가운데, ‘핸썸즈’ 멤버들 각각과 상견례를 나누던 중 뜻밖의 나이 의혹이 불거져 웃음을 자아낸다.

1994년생인 박주현이 신승호가 1995년생으로 연하라는 말을 듣자마자 당황하며 ‘동공지진’을 일으킨 것. 신승호는 형들의 ‘노안몰이’가 이어지자 발끈하며 “제가 생긴 게 이래서 그렇지. 95년도에 잘 태어났어요”라며 억울함을 호소한다.

그런가 하면 예능 ‘무쇠소녀단’을 통해 사제의 연을 맺은 바 있는 김동현과 박주현이 남다른 케미로 눈길을 끌 전망이다. 박주현은 ‘핸썸즈’의 트레이드마크인 ‘개인카드 밥값내기 룰’에 “단장님이 계시니까 괜찮다”라고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낸다. 이어 김동현을 바라보며 “단장님이신데 제 지갑을 열 건가요?”라고 말해 김동현을 당황케 한다.

김동현은 “주현이가 잘 먹는다. 운동선수만큼 먹는다”라며 제자 박주현의 먹성을 증언한다. 영동 극호맛집을 섭렵할 박주현의 먹방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핸썸가이즈’는 26일 오후 8시 40분 방송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