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삼각관계 끝..26기 상철, ONLY 정숙→영자 “전투력 상실했다” (‘나는솔로’)

OSEN
원문보기

[OSEN=박하영 기자] ‘나는 SOLO’ 26기 상철이 영자의 마음을 거절했다.

25일 방송된 ENA와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최종선택을 앞두고 26기 상철과 정숙, 영자의 다대일 데이트가 그려졌다.

이날 데이트에서 상철은 정숙과 영자의 사이에서 고민하던 중 “더이상 알아가는 시간은 끝났다는 촌장의 말에 머리를 댕 맞았다”라며 간접적으로 정숙으로 결정을 내렸다고 털어놨다.

이어진 일대일 대화. 정숙은 앞서 영자와 슈퍼데이트 후 숙소에서도 대화를 나눈 상철에 서운함을 토로했다. 그는 “데이트도 오래 하고 와서 뭘 또 할 얘기가 있다고 나한테 와가지고 대화를 신청해도 모자랄 판에 또 하고 있어. 막 이러면서 기분이 안 좋고 이런 일들이 있었다”라고 말했다.


상철은 최종적으로 정숙을 선택했다고 밝혔고, 이를 들은 정숙은 안도의 미소를 지었다. 정숙은 인터뷰를 통해 “그냥 불편했다 이 정도면 얘기했는데 상철님이 먼저 얘기해줬다. 엄청 불안하게 생각한 게 아니고 90% 믿었지만 마음에 불안함이나 불편함이 해소가 되서 기분이 좋다”라고 웃었다.

반면 상철은 영자와의 대화를 통해 “마음이 지금 무겁다. 마음속에는 한 명이 꽉 차 있었는데 영자님이 들어온 건 맞다”라면서도 “내 마음 속에 정숙님이구나 생각이 들었다”라고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영자는 “감사해요. 솔직하게 말해줘서 저는 좋은 친구도 정말 될 수 있을 거 같다”라며 “마음이 무거운 건 바라지 않는다. 앞으로 정숙님에게 잘해주시고 전저 항상 응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나 인터뷰에서 그는 “전투력을 상실했다. 슈퍼 데이트권도 쓰고 데이트 했는데 다 결정이 나버려서 영자 고생했다. 내가 어제부터 고독정식도 먹고 나름 이렇게 열심히 해서 이런 결과를 듣는 것까지는 후회 없다”라고 전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나는 SOLO’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암투병
    김우빈 암투병
  2. 2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3. 3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4. 4윤미래 신곡 숨
    윤미래 신곡 숨
  5. 5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