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김은비 인턴기자) 그룹 있지(ITZY)가 '킬링 보이스'에 출연해 '전원 메인보컬' 수식어에 걸맞은 모습을 선보였다.
딩고 뮤직은 지난 24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있지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있지는 "데뷔 때부터 사랑받았던 곡부터 이번 컴백 신곡까지 알차게 보여드리겠다"는 각오를 밝히며 첫 곡 '달라달라'로 시작을 알렸다.
특히, 'ICY' 'Not Shy' 등 여름 분위기와 어울리는 곡들을 구성해 청량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이어 'SHOOT!' '마.피.아. In the morning' 'LOCO' 'FIVE' 'Be In Love' 'SNEAKERS' 등 여러 대표곡들을 잇달아 열창하며 있지 특유의 에너지와 감성을 고스란히 전달했다.
공연 도중 멤버들은 "여름에는 있지" "ITZY는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과 같은 재치 있는 코멘트를 더해 보는 재미도 더했다.
있지는 지난 9일 발매한 미니 앨범 'Girls Will Be Girls'의 동명 타이틀곡도 무대에 올려 다섯 멤버의 개성과 조화가 어우러진 보컬을 선보였다.
이 곡은 다이내믹한 비트와 웅장한 보컬 구성으로, 뮤직비디오는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올랐다.
한편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고른 세트리스트로 라이브 무대를 구성하는 딩고 뮤직의 대표 콘텐츠다.
사진=MHN DB, 딩고 뮤직 '킬링 보이스'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