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태리 언니’ 오경화, 송지효와 한솥밥 먹는다..넥서스이엔엠 새 둥지 [공식]

OSEN
원문보기

[OSEN=김채연 기자] 배우 오경화가 넥서스이엔엠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5일 넥서스이엔엠은 "공감을 선사하는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을 두루 갖춘 배우 오경화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 오경화의 연기력과 유니크한 매력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밝혔다.

오경화는 지난 2016년 영화 '걷기왕'으로 데뷔해 SBS '하이에나', tvN '무인도의 디바', ENA '나의 해리에게'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특히 지난해 방송된 tvN '정년이'에서 윤정년(김태리 분)의 언니 윤정자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력으로 시청자에게 눈물과 감동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았다. 이를 통해 제61회 백상예술대상 여자조연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오경화는 현재 방송 중인 SBS '우리영화'에서 곽교영 역을 맡아 대중과 만나고 있다.

매 작품 인상적인 연기와 다양한 캐릭터 소화력을 통해 인정받고 있는 오경화가 새 소속사와 만나 펼칠 시너지와 향후 행보에 대해서도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오경화가 함께하는 넥서스이엔엠에는 배우 송지효, 장동주, 백동현 등이 소속돼있다. /cykim@osen.co.kr

[사진] 넥서스이엔엠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서진 부자 갈등
    박서진 부자 갈등
  2. 2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3. 3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4. 4제주항공 참사 추모
    제주항공 참사 추모
  5. 5아파트 화재 형제
    아파트 화재 형제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