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YTN 언론사 이미지

"믿고 기다려줘 고마워요"…프로미스나인, 5인조 재편·소속사 이적 후 첫 컴백

YTN
원문보기


소속사 이적, 팀 재편 등 큰 변화를 맞이한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늘(25일) 저녁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새 미니앨범 '프롬 아워 투웬티스(From Our 20's)'를 발매한다.

새로운 시작을 앞둔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은 기쁨과 기대를 품고 컴백을 준비 중이다. 이채영은 "프로미스나인이라는 이름으로 계속 무대에 설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했고, 이나경은 "앞으로 더 다양한 음악과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가 많이 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무엇보다 박지원은 "다섯 명의 첫 앨범을 보여드리는 만큼, 부담감이 없었다면 거짓일 것"이라며 "열심히 준비한 멤버들을 믿고 이번 활동은 진심으로 즐기고 싶다"고 털어놨다.

새 앨범 '프롬 아워 투웬티스'는 20대를 살아가며 마주한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의 다양한 감정과 순간들을 진솔하게 담은 앨범이다. 백지헌은 "밝지만 엉뚱하고, 때로는 설레기도 하고, 지치거나 열정이 넘치기도 한 그런 다양한 모습들을 담았다. 잊고 싶지 않은 우리의 예쁜 20대라고 이야기하고 싶다"고 설명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라이크 유 베터(LIKE YOU BETTER)'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다. 송하영은 타이틀곡에 대해 "기존 프로미스나인의 모습에서 더 에너지 넘치고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곡"이라고 이야기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이번 앨범 활동 후 첫 월드 투어를 진행할 계획이다. 박지원은 "전 세계 팬들을 직접 만나게 돼 정말 기쁘고 설렌다. 그동안 함께하지 못해서 아쉬웠는데, 이번 기회에 많은 추억을 채우고 싶다"며 들뜬 마음을 표현했다.

끝으로 프로미스나인은 큰 변화의 기간을 기다려 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믿고 기다려 줘서 너무 고마워요.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무대라는 곳이, 팬이, 그리고 멤버들이 얼마나 제게 큰 존재인지 다시금 깨닫는 시간이었어요. 이번 컴백도 열심히 활동할 테니 많이 사랑해 주세요." (백지헌)


[사진제공 = 어센드]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YTN 유튜브 채널 구독자 5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
대화로 배우는 이 세상 모든 지식 [이게 웬 날리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2. 2쿠팡 문제 상호관리
    쿠팡 문제 상호관리
  3. 3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4. 4윤도영 코너킥 데뷔골
    윤도영 코너킥 데뷔골
  5. 5김상식 감독 베트남
    김상식 감독 베트남

YT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