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싱글맘' 조윤희 "아이가 1순위인 삶…아이와 외국에서 함께 공부하고파"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조윤희가 여름을 닮은 싱그러운 미모를 과시했다.

조윤희는 월간 여성 종합지 주부생활 7월호 커버 모델로 발탁,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조윤희는 초록 숲 속의 싱그러움을 닮은 밝은 미소로 화보를 장식했다. 최근 tvN 드라마 '금주를 부탁해'에 출연한 그는 "촬영을 할 때도 재미있지만, 편집하고 완성된 작품을 보는 재미가 훨씬 크다"라며 "현장에서의 감정과 함께 내가 연기한 부분이 저렇게 전달되는구나 확인하는 과정이 무척이나 즐겁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또한 "내가 맡은 캐릭터가 싱글맘 역할이라 많은 부분 공감했다. 나 또한 현주처럼 아이가 1순위인 삶을 살고 있고, 거기에서 느끼는 뿌듯함이 크다. 현주가 느끼는 감정이나 대사가 자연스럽게 이해되고 받아들여져서 어떤 작품보다 편하게 연기했다"라며 극중 인물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작품과 작품 사이에도 쉬지 않는 그는 실내 클라이밍과 영어 공부에 푹 빠진 요즘 일상도 공유했다. 조윤희는 "딸 로아를 제외한다면, 일상에서 가장 가까운 친구는 바로 친언니"라며 "언니와 실내 클라이밍을 배우기 시작했는데, 내 몸에 오롯이 의지해서 올라가야 하는 것과 어떤 순간에는 스스로 현명하게 판단하고 내려올 줄도 알아야 하는 점이 매력적인 운동"이라고 했다.

또한 조윤희는 언젠가 딸 로아와 외국에서 함께 공부하고 싶다는 로망과 포부를 전하며 최근 영어 공부에도 매진 중이라는 근황을 알렸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대구FC 한국영 영입
    대구FC 한국영 영입
  5. 5서울광장 스케이트
    서울광장 스케이트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