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안재홍, 은퇴·복귀 반복하더니 자기애 깊어졌다…"지금의 나 멋있어"('청룡 핸드프린팅')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안재홍이 자기애를 드러냈다.

25일 서울 여의도동 CGV여의도에서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 핸드프린팅 행사가 열렸다. 지난해 개최된 청룡시리즈어워즈 드라마 부문 수상자 임시완, 박보영, 안재홍, 금해나, 이정하, 고윤정과 예능 부문 수상자 신동엽, 장도연, 곽준빈, 윤가이가 참석했다.

안재홍은 넷플릭스 '마스크걸'에서 주오남 캐릭터는 실감나게 연기하며 '은퇴작' 아니냐는 호평까지 받았다. 이후 다른 작품들, 프로그램들에서도 '인생 연기'를 보여주며 '은퇴와 복귀'를 반복하고 있는 안재홍. 그는 "상 받은 걸 잊고 지내야겠다고 했는데, 1년 만에 핸드프린팅이라는 영광스러운 자리에서 인사드리다 보니 작년에 받은 상이 얼마나 큰 상인지 실감하게 된다"라고 말했다.

안재홍은 "지금의 내가 멋있다"라며 "핸드프린팅도 하고 (포토 타임에) 크로스 하트도 해봤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영화 '하이파이브'가 절찬리에 상영 중이다.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상영작 홍보도 잊지 않았다. '하이파이브'에서 강풍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초능력을 가진 캐릭터를 연기한 안재홍. 바람을 불어달라는 요청에도 흔쾌히 응하며 익살스러운 포즈를 취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강선우 보좌관 공천헌금
  2. 2김상식 매직 4강
    김상식 매직 4강
  3. 3리얼무토 필라델피아 재계약
    리얼무토 필라델피아 재계약
  4. 4가자 평화위원회
    가자 평화위원회
  5. 5이강인 결장
    이강인 결장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