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성주군 공무원 최애 부서는? …'집서 가깝고 워라밸 보장'

뉴스1 정우용 기자
원문보기
이병환 성주군수가 지난 24일 열린 '청렴 브릿지업 토크 콘서트'에서 '청렴 토크쇼'를 진행하고 있다.(성주군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

이병환 성주군수가 지난 24일 열린 '청렴 브릿지업 토크 콘서트'에서 '청렴 토크쇼'를 진행하고 있다.(성주군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


(성주=뉴스1) 정우용 기자 = 성주군 공무원들이 '집에서 가깝고 워라밸이 보장되는 부서'를 가장 일하고 싶은 부서로 꼽았다.

25일 성주군에 따르면 전날 군청에서 직원 200여명을 대상으로 연 세대공감 프로젝트 '청렴 브릿지 업 토크 콘서트'에서 조직문화에 대한 생각을 묻는 전자투표에서 이같은 결과가 나왔다.

조직문화에 대한 질문을 전자투표로 집계한 결과 '집에서 가장 가깝고 워라밸이 보장되는 부서'가 73표를 받아 1위, '좋은 선배들이 많은 부서'가 51표로 2위를 차지했다.

또 '내가 만들어 낸 성과를 인정받을 수 있는 부서'가 13표로 3위, '자기개발이 가능한 부서'가 4표로 뒤를 이었다.

이병환 군수는 "직원들과 솔직담백한 대화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공감하는 시간이 됐다"며 "직원들과 직접 소통·공감할 수 있는 자리를 자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newso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건희 여사 특검
    김건희 여사 특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이강인 허벅지 부상
    이강인 허벅지 부상
  4. 4최가온 스노보드 월드컵
    최가온 스노보드 월드컵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