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세븐틴 디노, 90억 '갤러리아포레' 샀다…지드래곤·한예슬 이웃

머니투데이 박다영기자
원문보기
그룹 세븐틴 멤버 디노(본명 이찬)가 성수동의 초고가 주상복합 아파트를 매입했다./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그룹 세븐틴 멤버 디노(본명 이찬)가 성수동의 초고가 주상복합 아파트를 매입했다./사진=(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그룹 세븐틴 멤버 디노(본명 이찬)가 성수동의 초고가 주상복합 아파트를 매입했다.

25일 법원 등기부등본에 따르면 디노는 지난 2월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 '갤러리아포레' 전용면적 195㎡ 한 세대를 90억 원에 매입해 이달 초 소유권 이전 절차를 마쳤다. 해당 면적대 역대 최고가(신고가) 거래다.

등기부등본에는 시중은행의 근저당권 61억 6000만 원이 설정됐다. 통상 채권최고액이 대출금의 110~120%인 점을 고려하면 디노는 최대 56억원가량을 대출받은 것으로 보인다.

'갤러리아포레'는 2011년 준공된 성동구 성수동의 대표적 초고가 주상복합 아파트다. 트리마제, 아크로서울포레스트와 함께 성수동을 신흥 부촌으로 이끈 아파트다.

지하 7층~지상 45층 규모의 전체 230가구 규모로 보안이 철저해 사생활 보호가 우수하다. 지하철 2호선 뚝섬역, 분당선 서울숲역과 가깝고 성수·영동대교만 건너면 강남이라 교통 접근성이 뛰어나다. 배우 한예슬, 김수현, 가수 지드래곤 등 연예인이 거주하고 있다.

박다영 기자 allzer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함은정 김병우 결혼
    함은정 김병우 결혼
  2. 2KBS 연기대상
    KBS 연기대상
  3. 3손흥민 메시 월드컵
    손흥민 메시 월드컵
  4. 4현대건설 흥국생명 8연승
    현대건설 흥국생명 8연승
  5. 5고현정 연기대상 불참
    고현정 연기대상 불참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