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의사♥' 김창완, 결혼 48년차인데…"결혼은 투신이다, 부부싸움은" ('어쩌다어른')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사진제공=tvN STORY

사진제공=tvN STORY



가수 겸 배우 김창완이 노래를 거부한다.

tvN STORY ‘어쩌다 어른’ 10주년 특집 1화에서는 ‘위로와 힐링의 아이콘’ 김창완이 예측불가의 반전 매력을 뽐낸다.


‘어쩌다 어른’은 역사, 문학, 과학, 예술 등 여러 분야의 강연을 선보이며 ‘어쩌다 어른이 된’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지식과 인사이트를 전해온 특강쇼다. 10주년 특집으로 돌아온 ‘어쩌다 어른’에는 첫 시즌을 함께한 김상중이 MC로 나서 큰 화제를 모은 가운데, 가수 김창완, 개그맨에서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고명환, 부부 심리 상담가 이호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연사들의 차별화된 강연이 예고돼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오는 7월 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이 공개한 1회 예고편에는 첫 번째 연사 김창완의 반전 면모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평소의 따뜻하고 인간미 넘치는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애정 담긴 팩트를 마음껏 발산한다.

김창완은 “여러분이 갖고 있는 부자에 대한 생각이 맞는 것이냐”고 반문하는가 하면, “결혼은 모르면서 투신하는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부부싸움은 안 하시냐”는 개그맨 황제성의 기습 질문에 ‘쉿’ 제스처를 취하더니 급기야 노래를 포기하는 상황이 발생한다고 해 사연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김창완은 1978년 아내와 결혼했다. 아내는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출신의 소아과 전문의로 알려졌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ISDS 분쟁
    쿠팡 ISDS 분쟁
  2. 2트럼프 평화위원회 출범
    트럼프 평화위원회 출범
  3. 3박철우 우리카드 승리
    박철우 우리카드 승리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