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5 °
동아일보 언론사 이미지

몽베스트, 스페인산 피노 레몬으로 만든 ‘유기농 100% 레몬즙’ 출시

동아일보 최용석 기자
원문보기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가 신제품 ‘몽베스트 유기농 100% 레몬즙’을 오늘(25일) 출시한다.

‘몽베스트 유기농 100% 레몬즙’은 스페인 남부 지방에서 재배된 유기농 ‘피노(Fino)’ 품종 레몬만을 엄선해 만든 프리미엄 제품이다. 피노 품종은 지중해의 따뜻한 햇살을 받고 자라 풍부하고 섬세한 향과 적당한 산미의 균형잡힌 맛이 특징이다. 껍질이 얇고 부드러우며, 씨가 거의 없어 통으로 착즙 시 과즙 함량이 많고, 껍질의 쓴맛이 덜해 주스와 요리 등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당일 수확한 레몬을 정제수, 설탕, 향료, 색소, 보존료 등 어떤 첨가물도 없이, NFC 방식으로 착즙하여 담은 제품이며, 한 포에 레몬 한 개 분량이 들어 있다.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물에 타 마시는 것은 물론 요리나 음료 등에 활용하기에도 용이한 제품이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최근 건강 인식의 일상화, 저속 노화 트렌드, 웰니스 수단으로 레몬즙이 주목받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물을 더욱 더 다양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워터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몽베스트의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한 일상을 위한 다양한 워터 루틴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몽베스트 유기농 100% 레몬즙’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쿠팡 등 주요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2. 2전현무 결혼 임박
    전현무 결혼 임박
  3. 3가르시아 필라델피아행
    가르시아 필라델피아행
  4. 4맨유 본머스 난타전
    맨유 본머스 난타전
  5. 5우크라 종전 합의
    우크라 종전 합의

동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