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애니 라방 도중 “회장님 오십니다”…신세계 3세 일상 화제

헤럴드경제 민성기
원문보기
그룹 올데이프로젝트로 데뷔한 정유경 신세계 회장의 딸 애니. [유튜브 올데이 프로젝트]

그룹 올데이프로젝트로 데뷔한 정유경 신세계 회장의 딸 애니. [유튜브 올데이 프로젝트]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이명희 신세계그룹 총괄회장의 손녀이자 정유경 신세계 회장의 장녀 애니(본명 문서윤)가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 멤버로 데뷔한 가운데, 그의 과거 라이브 방송이 뒤늦게 재조명되고 있다.

애니는 최근 공식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애니는 라방을 이어가던 도중 뒤에서 ‘이제 회장님 들어오십니다’라는 남성의 안내 음성이 들려 관심을 모았다. 애니는 해당 음성이 익숙한 듯 계속해서 방송을 진행했다.

해당 장면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소셜미디어)를 통해 퍼졌다.

네티즌들은 “드라마에서나 들었던 목소리가 실제 나오네” “신기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애니는 지난 23일 오후 6시 발표한 싱글 ‘페이머스’(FAMOUS)를 통해 혼성그룹 올데이 프로젝트로 정식 데뷔했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빅뱅, 블랙핑크 등 정상급 K팝 스타를 프로듀싱한 테디가 미야오에 이어 2번째로 선보이는 그룹이자 혼성그룹으로 애니와 타잔, 베일리, 우찬, 영서 총 다섯 멤버로 구성됐다.

애니는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데뷔 다큐멘터리 영상에서 가족의 반대를 무릅쓰고 가수의 길을 택했다고 털어놨다.

7살 때 2NE1과 빅뱅의 ‘롤리팝’ 뮤직비디오를 접하고 꿈을 키우게 됐다는 그는 가수를 하고 싶다는 말에 모친인 정유경 회장이 “말이 되는 소리냐. 절대 노(No)”라고 답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계속되는 반대에도 꿈을 포기할 수 없었고, “대학에 붙으면 나머지 가족들을 설득하는 것을 도와주겠다고 했다”는 정 회장의 제안에 잠도 포기하고 입시 준비를 해 미국 컬럼비아 대학교에 합격했다.

애니는 “사람들이 제가 이 길에 대해 진심이 아닐 것이라고 생각을 많이 하고, 의심도 많이 할 것”이라며 “제가 얼마나 이 꿈에 간절한지, 그 진실성을 증명하기 위해 더 많은 것을 보여줘야겠다고 생각한다”라고 가수 활동에 진정성을 드러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