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디어엠', 박혜수 학폭 논란 이후 4년 만에 KBS 재편성

뉴스1 김민지 기자
원문보기

0%대 시청률 기록한 '디어엠', 지상파 수목극 재편성



KBS

KBS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디어엠'이 KBS Joy에 이어 KBS 2TV 수목드라마로 편성된다.

25일 KBS에 따르면 '디어엠'(극본 이슬/연출 박진우, 서주완)은 오는 7월 9일부터 KBS 2TV 수목드라마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디어엠'은 서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놓은 익명 고백 글의 주인공 'M'을 찾으며 핑크빛 추리를 펼치는 무보정 노필터 청춘 로맨스 드라마. 청춘의 설렘과 우정 그리고 익명글의 미스터리가 뒤섞인 복잡한 감정선을 섬세하게 담아낸 작품이다.

당초 이 작품은 지난 2021년 2월 공개 예정이었으나 당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주연 배우 박혜수에 대한 '학폭 의혹'이 제기되면서 편성이 불발됐다.

당시 박혜수 소속사 측은 이 같은 주장이 허위 사실이라며 법적 대응을 하겠다는 입장을 전했으나, 박혜수 학폭 피해자 모임 십여 명은 그의 진심 어린 사과를 바란다고 알렸다. 양측의 진실 공방은 현재까지 이어지는 상황이다.

이후 '디어엠'은 KBS에서 또 한 차례 편성이 불발된 뒤 표류하다가, 올해 4월 KBS Joy에서 월화드라마로 방영돼 0%대 시청률을 기록한 바 있다. 이후 종영 한 달여 만에 다시 지상파 채널 KBS 2TV 편성 소식을 알렸다.


한편 '디어엠'은 오는 7월 9일부터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기성용 포항 재계약
    기성용 포항 재계약
  2. 2장기용 사이다 엔딩
    장기용 사이다 엔딩
  3. 3마이애미 페어뱅크스 영입
    마이애미 페어뱅크스 영입
  4. 4베네수엘라 경제 압박
    베네수엘라 경제 압박
  5. 5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